‘집콕족’의 비밀 병기, 골퍼의 연습 도구
  • 정기구독
‘집콕족’의 비밀 병기, 골퍼의 연습 도구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0.05.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신박한 연습 도구는 골퍼의 시간을 알차게 만든다. 

1 웰퍼트 스타트 매트
퍼팅 도구계의 에르메스로 불린다. 조던 스피스의 퍼팅 코치인 캐머런 매코믹(Cameron McCormick)이 직접 개발에 참여했다. 실제 스팀프미터로 잰 그린 속도를 적용해 퍼팅 연습 시 정확도를 높여준다.  

2 퍼팅마스터 퍼팅원
본체와 2.5m 전용 매트로 구성했다. 공이 본체 벽에 부딪히고 멈춘 지점이 자신이 친 거리. 본체 벽에는 공을 튕겨주는 실리콘 반사체가 있어 공 하나로 연습이 가능하고 정확한 거리 측정을 돕는다.  

3 조정 가능한 퍼팅 컵
컵을 다양한 크기로 조정할 수 있어 퍼팅 연습 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다. 

4 에임메이트
실내, 연습장, 필드 등 장소의 제약없이 퍼팅, 풀스윙 등 40여 가지의 다양한 연습이 가능하다. 56g의 유연한 고무재질로 두 개가 한 세트이며 정확도와 조준력을 높여주는 트레이닝 제품. 

5 스윙 웨이트
중량이 느껴지는 스윙 웨이트를 클럽에 끼운 채 연습하면 스윙 스피드가 빨라져 비거리 증대 효과를 볼 수 있다. 

6 골프에이밍 디바이스 마이 에이밍
목표 지점을 확인한 후 에이밍을 한 뒤 버튼을 누른다. 90도에 맞춰 어드레스를 하면 정확하게 에이밍한 것이다. 페이드 구질은 왼쪽을 더 바라보기 위해 70~80에 맞추고 드로 구질은 오른쪽을 더 바라보기 위해 100~120에 맞춰 에이밍한다.

7 제로 인 퍼팅 컵 
퍼팅 정확도를 높이는 연습 도구다. 납작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쉽고 집이나 회사, 여행지 등 다양한 장소에서 퍼팅을 연습할 수 있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우민수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민수
Copyright © 2020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