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컨퀘스트 블랙' 출시…3040 위한 '하이 퍼포먼스' 
  • 정기구독
마제스티골프 '컨퀘스트 블랙' 출시…3040 위한 '하이 퍼포먼스' 
  • 서민교 기자
  • 승인 2020.03.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독자적인 소재 개발과 차별화된 외관으로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는 명품 브랜드 마제스티골프가 신제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마제스티골프재팬 인수 후 럭셔리에 집중한 오케스트라프라이빗에쿼티(PE)가 시장 확대를 위해 2020년 최고급 퍼포먼스 신제품인 ‘컨퀘스트 블랙(Conquest BK)’을 론칭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3월 16일 컨퀘스트 블랙을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다.  

컨퀘스트 블랙은 골프 인구가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3040 세대 남자 골퍼를 대상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감성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기존 마니아층의 니즈를 반영해 중후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2020년 국내 프리미엄 골프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한다.

컨퀘스트 블랙은 2018년 출시된 컨퀘스트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남성용 드라이버와 함께 우드, 아이언(주조/단조)을 동시에 선보인다. 

드라이버는 마제스티만의 독자적인 고정밀 가공 기술인 스파이더웹(Spiderweb) 페이스 설계를 채택해 구조적으로 탄탄하고 유연한 페이스를 완성, 높은 반발력과 빠른 볼 스피드로 비거리 향상을 돕는다. 또 잉여 중량을 사이드 솔에서 토까지 원주 모양으로 재배치한 서클 웨이트(Circle weight)는 관성모멘트를 증가시키고 미스 샷에도 안정감 있는 볼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했다. 무회전 조정 기능을 탑재한 탄도 조절 기능은 별도의 샤프트 조작 없이도 골퍼 기호에 맞는 구질과 탄도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비중 차가 큰 티타늄과 텅스텐 합금을 본체와 솔 부분에 채용한 우드는 저중심 스위트스폿 설계로 이상적인 탄도를 실현한다. 드라이버와 마찬가지로 스파이더웹 페이스 설계로 비거리 증가 효과를 냈다. 

아이언은 마레이징 아이언과 포지드 아이언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샤프트도 마레이징 아이언에 한해 스틸(N.S.Pro 950GH neo)과 그라파이트(Speeder Evolution HV330) 두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제스티골프 최초의 단조 아이언은 볼 컨트롤을 정확하게 하는 기술로 제조했다. 관성모멘트를 증대시키기 위한 밀링 포켓은 캐비티를 기계 가공으로 파고들어 토 쪽에 무게를 분산시킴으로써 안정성을 확보했다. 페이스는 고밀도 CNC 밀링 가공으로 안정적인 외관을 완성했고 보디에는 연철보다 유연한 S2OC 메탈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마레이징 아이언은 토에 무게를 둔 고비중 텅스텐 특수 공법으로 제작해 높은 관성모멘트를 실현했다. 페이스 외형과 스코어 라인은 고밀도 CNC 밀링 가공으로 안정적인 스핀양과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보디에는 충격에 강하고 강도가 높은 니켈크롬 몰리브덴강 재질을 사용해 타구감을 강화했다. 또 마제스티 최고급 그립(Majesty Tour Velvet Align) 사용으로 정확한 임팩트와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브랜드 최초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한 뒤 구매해 정품 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드라이버 구매 시 우드, 아이언 세트 구매 시 드라이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마제스티골프코리아 홈페이지(http://majesty-golf.co.kr/event/conquest_bk.asp)를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다.

[서민교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min@golfdigest.co.kr]

[사진=마제스티골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우민수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민수
Copyright © 2020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