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주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리미티드 에디션
  • 정기구독
품절 주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리미티드 에디션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0.11.0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앵글, 피레티 피렌체 & 코튼우드Ⅱ
와이드앵글과 미국 3대 퍼터 브랜드 피레티가 컬래버레이션해 말렛 타입의 피렌체와 블레이드 타입의 코튼우드Ⅱ를 선보인다. 두 모델은 303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헤드에 페이스 면을 깊이 밀링해 뛰어난 타감과 사운드를 제공한다. KBS 스틸 샤프트(33도, 34도)를 채용했으며 광택감 있는 새틴 피니시가 돋보인다. 피렌체는 헤드 중량 375g, 로프트 2.5도이며 코튼우드Ⅱ는 헤드 중량 365g, 로프트 2.5도이다. 특히 코튼우드Ⅱ는 헨리크 스텐손과 공동 개발해 눈길을 끈다. 1000개 한정. 

PXG어패럴, 퍼 블루종 점퍼
블루종 형태의 울 점퍼. 몸판은 헤링본 울 소재에 소매는 화이트 컬러의 리얼 가죽을 배색하여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필드에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데님 팬츠와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기 좋다. 여성용.

타이틀리스트, 라이트 아웃 스탠다드 커브 캡
스탠더드 커브 브림의 클래식한 스타일이다. 투어 퍼포먼스 소재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악취를 방지하는 항균 땀 흡수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쾌적하다. 실버 타이틀리스트 로고와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적용했다. 1100개 한정.

타이틀리스트, 라이트 아웃 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탠드백 
전면이 블랙 컬러로 시크하며 세련된 매력이 느껴진다. 지퍼와 레그에 네온 컬러 포인트를 넣어 스타일리시하다. 수납공간이 여유롭고 가벼운 무게로 이동하기 쉽다. 빛반사 특수 기법을 적용한 타이틀리스트 로고도 독특하다. 440개 한정.

캘러웨이골프,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
헤드부터 샤프트까지 올 블랙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배가했다. 샤프트는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NS 프로 모두스 3 투어 105(S) 블랙 에디션을 장착했다. 페이스는 인공지능(AI) 설계로 정밀하게 디자인해 모든 로프트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낸다. 360도 페이스 컵으로 빠른 볼 스피드와 스핀 컨트롤을 구현하며 탄성도 높였다. 특허받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스 기술은 임팩트 시 생기는 미세한 진동을 흡수해 타구감이 부드럽다. 구매자에게는 오지오 알파 콘보이 514 스탠드백 증정. 300세트 한정, 구성은 구성은 #4~PW.

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
스모크 PVD 마감과 올 블랙 디자인으로 한층 고급스럽다. 탄소의 정밀도가 높고 불순물 함유량이 적은 연철 소재 ‘S20C’를 사용해 원피스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이다. 구매자에게는 캘러웨이 매트 블랙 컬러의 스탠드백 증정. 200세트 한정, #4~PW 구성.

아디다스골프 ZX8000 아디다스
ZX8000은 러닝화의 성능뿐 아니라 접지력과 퍼포먼스를 한데 모았다. 아디다스만의 독점 기술인 토션 시스템을 적용해 안정감을 높였다. 부스트 미드솔로 착화감이 좋고 어퍼는 방수 소재로 악천후에도 쾌적한 착용을 돕는다. 스파이크가 없는 아디웨어 러버 아웃솔은 공격적인 트레드 패턴과 골프에 특화한 2차 러그를 추가했다. 300족 한정.

아디다스골프, 슈퍼스타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대표 아이템 슈퍼스타의 5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슈퍼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화. 조개 모양의 러버 셸토를 필두로 하여 어퍼와 힐 컵, 아웃솔 밑면에는 트레포일 로고를 넣었다. 사이드에는 골드 컬러의 ‘슈퍼스타’ 레터링으로 클래식한 멋을 살렸다. 아웃솔에는 여섯 개 클리트 전략적으로 배치했고 보조 러그를 추가해 발이 지면에 완벽히 밀착하도록 돕는다. 남성용, 500족 한정.

혼마 TR20 440/460 블랙 & 화이트
헤드 크기 440cc와 460cc 두 가지로 선보이며 크라운과 솔에 60%의 카본 소재를, 페이스엔 Ti6-4 티타늄 소재를 적용해 볼 스피드를 높인다. 페이스는 스핀 컨트롤에 영향을 주는 세로 방향 페이스의 타점이 흔들려도 반발력을 그대로 유지한다. 솔에 장착한 세 개의 웨이트 칩은 이동이 가능해 무게중심을 조정할 수 있다. 300개 한정.

혼마, TR20P 아이언 블랙 & 화이트
TR20P 단조 아이언은 블랙 IP 피니시로 헤드를 마감했고 샤프트는 다이나믹골드 ONYX 블랙을 장착해 한층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L컵 페이스로 스위트스폿이 넓어 미스 히트 시에도 비거리 손실을 크게 줄였다. 300개 한정, 8개 아이언으로 구성.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