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올해는? 하이트진로챔피언십 출전…“좋은 기억 살려서”
  • 정기구독
박성현, 올해는? 하이트진로챔피언십 출전…“좋은 기억 살려서”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3.09.2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달라’ 박성현(30)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 하이트진로챔피언십(총상금 12억원)에 출전한다.

박성현은 5일부터 나흘 동안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KLPGA투어 메이저 대회 하이트진로챔피언십에 나선다. 

그는 지난해에도 이 대회에 출전해 공동 3위로 마무리했다. 최종 라운드에서 2오버파를 써냈지만, 사흘 내내 타수를 잃지 않으며 메이저 난코스를 헤쳐나갔다.

박성현은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하이트진로챔피언십에 출전하게 돼 설레고 기대되고 초청해 주신 하이트진로에 감사드린다. 변함 없는 믿음과 애정으로 초청해 주신 만큼 올해 대회에서 더 멋진 플레이와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2022 하이트진로챔피언십에 박성현을 응원하러 온 팬클럽. 사진=KLPGA 제공.
2022 하이트진로챔피언십에 박성현을 응원하러 온 팬클럽. 사진=KLPGA 제공.

이어 “블루헤런이 어려운 코스지만 현재 컨디션이 좋아지고 있고 작년 대회 때 좋았던 경기력에 대한 기억을 갖고 있어 이번 대회에서 퍼팅에 좀 더 신경 써 플레이한다면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그를 지지하는 든든한 팬클럽에도 인사를 전했다. 박성현은 “특히 늘 변함 없는 응원을 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감사 말씀을 전한다. 멋진 플레이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할 테니 올해도 대회장에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얘기했다.

하이트진로는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를 장식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하이트진로챔피언십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선수와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골프 대항전’, 공식 연습일에 팬과 선수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팬즈데이’, 골프 꿈나무들과 출전 선수가 멘토와 멘티로 소통할 수 있는 ‘인사이드 로프와 원포인트 클리닉’, 모든 갤러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블루데이’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박성현을 응원하기 위해 몰린 갤러리. 사진=KLPGA 제공.
2022 하이트진로챔피언십 때 박성현을 응원하기 위해 몰린 갤러리. 사진=KLPGA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