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엘 강·유소연·지은희 출격’ 하이원리조트여자오픈 17일 개막
  • 정기구독
‘대니엘 강·유소연·지은희 출격’ 하이원리조트여자오픈 17일 개막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3.08.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선수들이 출동하는 하이원리조트여자오픈(총상금 8억원)이 골프 팬을 기다린다.

2023 하반기 세 번째 대회인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이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하이원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다. 선수 총 120명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제주도에서 열리는 두 개 대회 후 내륙에서 열리는 대회기 때문에 주목받고 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친환경 리조트’라는 비전을 갖고 운영 중인 강원랜드가 KLPGA투어에서 12회째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행복쉼터’라는 타이틀에 걸맞도록 주최 측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LPGA 스타인 유소연과 지은희가 추천 선수 자격으로 대회에 참가하고, 국내에서 특유의 사투리와 호쾌한 입담으로 인기가 많은 다니엘 강도 초청 선수로 나선다. 여기에 디펜딩 챔피언 한진선과 하이원리조트 소속인 나희원, 김지수, 정예슬, 류은수도 출사표를 던졌다.

대회장 내 마련된 갤러리 플라자에는 파라솔을 설치해 뜨거운 햇볕을 피해 편안히 쉴 수 있도록 마련했고, 푸드트럭을 세팅해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러리의 이동동선을 고려해 갤러리 주차장, 갤러리 플라자뿐만 아니라, 10번홀 인근에서도 정류장을 운영하는 갤러리 친화적인 셔틀버스 운영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회 후원사 부스들 역시 대거 입점해 있어 갤러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고, 대회장에 방문한 유료 갤러리에게 리유저블백, 생수, 에너지바, 대회 골프 우산, 스크래치 복권, 경품응모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대회 티켓은 대회장 현장에서 카드 및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미취학 아동은 무료로 입장한다.

폐광지역개발지원에 관한 특별법을 근거로 설립된 강원랜드는 낙후된 폐광지역의 경제를 진흥시켜 폐광지역 주민의 소득증대를 도모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스포츠 행사를 유치해 관광객 유입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한진선. 사진=KLPGA 제공.
한진선. 사진=KLPGA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