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23년형 빅버사와 빅버사 레바 패밀리 출시
  • 정기구독
캘러웨이골프, 23년형 빅버사와 빅버사 레바 패밀리 출시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3.06.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가장 쉽고 편하게 칠 수 있는 클럽인 2023년형 빅버사와 여성용 클럽 빅버사 레바 풀 라인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빅버사는 슬라이스 구질을 가진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슬라이스 킬러 클럽이다. 또한, 여성골퍼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빅버사 레바도 풀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캘러웨이에서 가장 치기 편한 클럽인 빅버사 드라이버는 무게중심이 낮고 전방에 배치되어 스트레이트 구질의 비거리와 최적의 발사각을 제공하며 슬라이스 구질을 가진 골퍼들에게 적합한 클럽이다. 페어웨이 우드는 관용성이 높은 빅버사 쉐입으로 최적의 탄도와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또 짧은 샤프트 길이로 정확한 임팩트를 제공한다.

하이브리드는 헤드 내부에 텅스텐 무게추를 배치하여 높은 관용성과 탄도를 제공한다. 전보다 향상된 오프셋은 슬라이스와 스핀을 줄여 스트레이트 구질과 강력한 비거리를 구현한다. 아이언은 페이스 중심으로부터 벗어난 곳에 맞아도 강력한 비거리를 제공하도록 설계 되어있으며, A.I.가 설계한 고강도 페이스컵은 볼 스피드를 최적화하며, 정밀하게 배치된 텅스텐 웨이트는 런치앵글과 컨트롤을 향상시키기에 충분하다.

빅버사 레바는 여성골퍼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로프트각, 스윙웨이트, 샤프트 강도 및 XL 페이스까지 여성 골퍼들에게 최적의 탄도와 최대 비거리가 구현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까지 풀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드라이버는 높은 관용성과 최대 비거리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클럽이다. XL 페이스는 넓은 스윗 스팟이 특징이며 최첨단 A.I.기술을 사용하여 페이스 전체에 속도와 스핀을 최적화한다. 페어웨이 우드는 높은 관용성을 요구하는 여성골퍼에게 적합하며, 어드레스 시 오버사이즈 헤드크기와 샬로우 페이스 디자인은 플레이어에게 자신감을 높여준다. 짧아진 샤프트 길이는 보다 더 정확하고 일정한 임팩트로 향상된 탄도와 비거리를 제공한다.

하이브리드는 어드레스시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버사 레바 쉐입으로 놀라운 관용성을 가지며, 정밀하게 배치된 텅스텐 웨이팅 기술로 최적의 탄도를 제공한다. A.I.가 디자인한 제일브레이크 베트윙 기술을 통해 헤드를 안정시키고, 반발력을 높여 페이스 전체에 걸쳐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아이언은 여성 골퍼들이 선호하는 로프트, 스윙웨이트, 샤프트 강도 심지어 텅스텐 웨이트까지 갖추었으며 높은 관용성과 비거리를 구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사진_캘러웨이골프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