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와 자연의 조화’ 챌린저, 봄여름 컬렉션 ‘눈길’
  • 정기구독
‘도시와 자연의 조화’ 챌린저, 봄여름 컬렉션 ‘눈길’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4.03.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컨셉으로 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도시의 현대적인 감성과 자연의 평화로움을 결합한 디자인과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기능성을 강조한다. 

이번 S/S시즌 컬렉션은 제이드, 더스티핑크, 딥그린과 같은 뉴트럴 컬러톤이 사용됐다. 또 세미 와이드, 배기 팬츠 등과 같은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접목했다. 뉴트럴 컬러톤은 일상복과의 매치가 자연스러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셔츠형 상의와 세미 와이드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로서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손색 없다. 새롭게 선보이는 ‘엘보 프리’ 윈드브레이커 라인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챌린저의 대표 스타일인 조거 팬츠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소재를 다양화해 출시되고 있다.

화려한 도시와 평화로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시즌 챌린저의 컬렉션은 일본 도쿄와 가마쿠라에서 촬영해 ‘도시와 자연의 조화’라는 컨셉을 시각적으로 완성시켰다.

챌린저의 2024 S/S컬렉션은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챌린저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챌린저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