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시즌별 요금제와 1년 티타임 오픈, 그린피 최대 30% 인하 및 3년간 동결 등 파격 개편
  • 정기구독
파인비치, 시즌별 요금제와 1년 티타임 오픈, 그린피 최대 30% 인하 및 3년간 동결 등 파격 개편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4.01.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 허명호 대표는 다가오는 2024년을 맞이해 더 많은 골퍼가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환상적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그린피를 인하하고 시즌 요금제, 연간 티타임 오픈 등 파격적으로 개편한 서비스와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인비치는 2024년 그린피를 전년 대비 최대 30% 인하해 더 많은 골퍼에게 파인비치만의 독보적인 라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 시기를 거치며 수요에 따라 골프장 이용 요금 변동이 심했는데 2026년까지 향후 최소 3년간 요금 인상 없이 고정된 그린피를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2024년부터 골프장 이용 기간을 ▲프리시즌(Pre-Season) (3월, 8월 3주 차~9월) ▲에머랄드(Emerald) (4월~8월 2주 차) ▲골든(Golden) (10월~12월) ▲원더랜드(Wonderland) (1월~2월) 총 4개의 시즌으로 구분하고 시즌별 주중, 주말 요금을 홈페이지에 전격 공개했다. 이번 시즌 요금제 도입은 연간 이용 금액 기준표를 사전 공지함으로써 미리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다.

파인비치는 그동안 골퍼들이 겪었던 티타임 확보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재방문을 원하는 기존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1년 티타임 오픈을 시행한다. 우선 2024년 상하반기 주중 티타임을 오는 1월과 2월에 각각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언제나 빠르고 쉽게 파인비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연간 티타임을 오픈해 심리적 접근성을 강화하여 수도권 대비 열악한 지리적 여건을 극복한다는 계획이다. 주중 라운드 예약이 정착되는 시점에 주말 라운드 예약으로 범위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파인비치는 2024년을 맞이해 고객 니즈에 따라 새롭게 리뉴얼한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먼저 프레스티지 팩(Prestige Pack)은 격조 높은 라운드 경험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로 시그니처 코스인 비치 코스를 포함한 명품 라운드와 파인비치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여기에 클럽하우스 조식과 파인비치가 자랑하는 남도 제철 요리로 구성된 ‘수라상’ 코스가 석식으로 제공된다. 이코노 팩(Econo Pack)은 합리적인 골퍼들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로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라운드와 숙박이 결합한 상품이다.

파인비치에서 위탁 운영 중인 솔라시도 CC의 코스를 포함한 파인비치의 모든 코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숙박 또한 파인비치 호텔 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목포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식사는 자유로이 인근지역 맛집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땅끝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도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인비치는 패키지 및 수도권 당일 골프 이용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기 위해 목포역-현대호텔-솔라시도 CC-파인비치를 연결하는 셔틀버스를 증편해 배치할 예정이다.  패키지 관련 세부 사항 안내와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은 파인비치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 유선 문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2024년을 파인비치가 ‘세계 100대 코스’에 도전하는 원년의 해로 다짐하며, 신년을 맞아 준비한 선도적인 요금 정책 및 서비스 개편을 기점으로 품질경영에도 만전을 기해 파인비치를 선택해 주신 골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최상의 코스 컨디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벤트그래스 페어웨이의 완성 및 그린 주변에 신규 품종 잔디를 식재해 파인비치 명성에 걸맞은 코스 품질을 한층 더 높이고, 지난해 도입한 10분 티오프 간격, AI 로봇 트롤리 등을 유지하며 지속해서 서비스를 발전시키겠다”고 덧붙였다.

파인비치는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천혜의 자연이 선물한 아름다운 시사이드 코스로 유명하다.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되며 국내 최고의 골프 코스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짜 골퍼들을 위한, 파인비치’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과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자인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한 다이내믹한 골프 코스를 바탕으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라운드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위킹골프와 같은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도입하는 등 새로운 골프 문화를 이끌고 있다.
 

사진_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