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2024 APEX 프로 시리즈 아이언 출시
  • 정기구독
캘러웨이골프, ‘2024 APEX 프로 시리즈 아이언 출시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3.09.1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2024 APEX 프로 시리즈 아이언(2024 APEX PRO SERIES IRONS)’을 출시한다. 지난 3년간 캘러웨이골프 R&D팀의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 그리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대대적인 협업을 통해, 또 한 번 최고 수준의 아이언 시리즈가 개발됐으며, 세가지 모델 (PRO, CB, MB)을 선보인다. 

투어 선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탄생한 2024 APEX 프로 시리즈 아이언은 ‘모던 투어룩’의 외관이 돋보인다. 클래식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일직선의 리딩에지, 얇은 톱 라인 그리고 톱라인에서 호젤로 이어지는 부분은 투어 선수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하며, ‘APEX 프로시리즈’라는 제품의 명성에 걸맞게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또한 캐비티 부분에 보이는 블랙 컬러의 무게추는 MIM(Metal Injection Molding: 금속사출 성형) 공법으로 매우 정밀하게 가공되어 헤드의 무게중심을 최적화시켜 완벽한 밸런스를 지니도록 설계하였다. 

2024 APEX PRO 아이언은 롱 아이언군과 쇼트 아이언군에 각각의 다른 소재들을 사용하여 설계하였다. 롱 아이언은 A.I 가 디자인한 455 단조 컵페이스에 바디는 1020 연철 단조를 사용하였으며, 쇼트 아이언은 롱 아이언에 사용된 1020 연철 단조 바디에 페이스는 부드러운 1025 연철을 사용하였다. 그로 인해 전략적으로 아이언 별 무게 중심의 위치를 다르게 배치(롱 아이언의 무게중심을 낮추고 쇼트 아이언의 무게중심을 높임)할 수 있었고 투어 레벨의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헤드의 구조는 헤드 안이 비어 있는 중공 구조이며, 내부에는 특허 받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가 삽입되어 보다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한 2024 APEX PRO는 아이언 번호마다 다르게 설계된 최적의 솔 디자인으로 설계하였다.  임팩트 시 볼과 접촉이 되는 리딩 에지와 클럽이 빠져나가는 솔의 끝부분 모두를 아이언 번호마다 다르게 디자인하여 최적의 바운스와 솔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는 잔디와의 마찰력을 최소화시켜 어떤 상황에서도 클럽이 원활하게 들어갈 뿐만 아니라 임팩트 이후 클럽이 부드럽고 쉽게 잘 빠져나오도록 도움을 준다. 

APEX CB 아이언은 멀티소재를 사용하여 5단계 단조 과정을 거쳐 탄생하였다. 페이스는 부드러운 연철인 1025 카본 스틸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며, 헤드 내부의 힐과 토우 양쪽 끝에 텅스텐을 삽입하여 관용성을 극대화했으며 APEX MB 아이언은 날렵한 머슬백 스타일 디자인과 부드러운 1025 연철 단조의 만남으로 APEX 프로 시리즈 세가지 모델 가운데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보다 일관된 거리 컨트롤과 최적화된 스핀 컨트롤을 제공한다.  APEX MB 아이언은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으로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임팩트 시, 지면에 클럽이 깊게 박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듀얼 리딩 에지로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메이저 우승과 올림픽 금메달을 거머쥔 팀 캘러웨이 선수들의 기준에 완벽히 부합하며, 투어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자 하는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완벽히 구현해 낼 수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단조 아이언을 만나게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팀캘러웨이 선수들의 피드백으로 탄생한 모던 투어룩 형상의 2024 APEX 프로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 APEX 프로시리즈 아이언 세트를 구매 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아이언 커버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3가지 모델 모두 세트 구성이 PW까지 구성되어 있어 이에 걸맞는 웨지 선택을 제안하기 위해 캘러웨이 웨지 라인업 중 상급자를 위한 단조 웨지인 죠스 포지드 웨지를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페어웨이 C 스텐드백도 추가로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캘러웨이골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입은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사진_캘러웨이골프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