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임진희 시즌 2승 기념 이벤트 진행
  • 정기구독
LF 헤지스골프, 임진희 시즌 2승 기념 이벤트 진행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3.08.0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지스골프가 소속 선수 임진희의 우승을 기념해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진희가 6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우승하며 시즌 2승, 통산 4번째 우승을 거뒀다. 이를 기념해 헤지스골프는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겨울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임진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임진희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청량한 촉감과 신축성이 강점인 신규 퍼포먼스 라인이다. 특히, ‘화이트 컴포트 팬츠’는 임진희가 1라운드부터 최종 라운드까지 꾸준히 착용한 행운의 아이템으로, 스트레치 및 흡습 속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좋다.

무릎 위까지 슬림하게 떨어지는 5부 팬츠로, 허리에는 울 소재의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 더불어 임진희의 우승 소식과 함께 이틀 만에 가파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화이트 컬러 팬츠는 품절을 기록했다.

임진희는 화이트 컴포트 팬츠와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를 매치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1라운드에서는 섬세한 패턴과 라일락 컬러의 민소매 티셔츠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2라운드에서는 파스텔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집업 슬리브리스를 매치해 청량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 3라운드에서는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친환경 풀오버를, 최종 라운드에서는 소매 끝부분에 라일락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기능성 여름 티셔츠를 코디했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탄탄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트래디셔널 골프웨어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는 헤지스골프가 탁월한 실력과 꾸준한 노력의 아이콘인 임진희 선수의 감격스러운 첫 시즌 다승의 순간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라운드 위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품질과 디자인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헤지스골프는 기존의 밝은 원색의 색감을 내세운 ‘영 트래디셔널(Young Traditional) 골프웨어’에서 차분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트래디셔널(Premium Traditional) 골프웨어’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