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골프, 여성용 스페셜 퍼터 코드S 1차 물량 완판
  • 정기구독
예스골프, 여성용 스페셜 퍼터 코드S 1차 물량 완판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4.04.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예스골프(대표이사: 우웅식)의 여성용 단조 퍼터인 코드S의 1차 물량이 완판되었다.

예스골프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디자인에 대한 여성 골퍼들의 열광적인 성원에 힘입어 출시 후에 한 달도 안되서 조기 품절되었다고 밝혔다.

또 코드S 퍼터 구입을 위해 예스골프 본사로 구입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지만, 골프숍 일부에 남아있는 소량을 제외하고는 동났다고 전했다.

코드S 퍼터가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모두 갖추었다는 것이다. 특히 레인보우 샤프트는 빛에 따라 색상이 달라져 그린 위에서 각도에 따라 무지갯빛을 나타내는 특별함이 있다.

스타일리쉬함 뿐만 아니라 퍼터 기능에서도 우수한 코드S는 여성 골퍼에게 최적화된 헤드 무게감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위해 프리미엄 포지드(Forged)로 제작되었다. 그동안 여성 골퍼는 증가하였으나, 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퍼터는 코드S가 처음이라는 반응이다.

예스골프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놀랐다.”며 이번에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이른 시일 내에 제작 및 판매를 재개하여 다시 찾아뵐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사진_예스골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