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신형 골프화 PRO/SLX 출시 기념 쇼케이스 개최
  • 정기구독
FJ, 신형 골프화 PRO/SLX 출시 기념 쇼케이스 개최
  • 성승환 기자
  • 승인 2024.02.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J(풋조이)가 2024년 신제품 ‘PRO/SLX’ 골프화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2024 FJ PRO/SLX 쇼케이스>를 2월 27~28일 양일간 클럽디 청담에서 개최한다.

브랜드 VIP를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FJ의 모든 골프화 제작기술과 노하우가 한데 집약된 신제품 골프화 ‘PRO/SLX’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골프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PRO/SLX 어패럴 컬렉션’과 이번 S/S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을 함께 운영한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PRO/SLX 골프화는 출시 전부터 PGA투어 선수들의 선택을 받으며 성능을 입증 받았다.

특히, 용품 선택에 신중한 것으로 알려진 임성재가 PRO/SLX 골프화를 착용하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27일 쇼케이스에서는 미국 현지에 있는 임성재와 실시간 화상 인터뷰를 연결해 이번 신제품에 대한 생생한 피드백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임성재는 “골프화에서 중요한 2가지를 꼽으라면, 안정감과 편안함”이라며 “PRO/SLX는 아웃솔에 FJ만의 스프링 기술이 장착되었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어드레스 때에는 양쪽 발이 전혀 안 움직이고 견고하게 잡아준다”고 전했다. 

크리스 린드너 FJ 사장. (사진_FJ 제공)

또 “한번 경기를 하면 5시간 가까이 걸어야 하기 때문에 편한 게 제일 중요하다. 정말 좋은 골프화는 경기 마지막까지 ‘이게 골프화다라는 생각이 안드는 것’이 가장 좋은 골프화라고 생각하는데, PRO/SLX가 나에게는 딱 그런 골프화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미국 아쿠쉬네트 컴퍼니의 FJ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크리스 린드너(Chris Lindner) 사장과 글로벌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리차드 프라이어(Richard Fryer) 부사장이 함께 참석해 PRO/SLX을 직접 설명하는 자리도 가졌다.

이번에 선보이는 PRO/SLX 골프화와 2024 S/S FJ 어패럴은 FJ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80곳의 FJ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PRO/SLX 골프화는 전국 FJ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