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코스’ 골프화 출시 기념 쇼케이스 성료
  • 정기구독
말본골프, ‘코스’ 골프화 출시 기념 쇼케이스 성료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3.09.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말본골프가 골프화 ‘코스(Course)’ 출시를 기념해 26일 청담동에 위치한 클럽 디 청담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말본골프의 ‘골프는 곧 인생(Golf is Life)’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체험, F&B 공간 등 자유분방한 분위기에서 이뤄졌다. 

코스 골프화와 함께 F/W 신제품을 한 눈에 둘러 볼 수 있는 전시 뿐 아니라, 골프화를 실제 착용한 후 어프로치, 퍼팅, 빙고게임 등 다양한 코스에서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골프화 ‘코스’는 말본골프가 첫 선을 보이는 스파이크리스 타입의 골프화이다.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퍼포먼스 골프화로 필드와 일상 그리고 패션과 스포츠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클래식을 콘셉트로 ‘테니스 슈즈’와 ‘드레스 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윙팁 디테일에 부드러운 실루엣의 앞 코는 클래식하거나 힙한 골퍼 룩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쇼케이스에는 브랜드 창립자인 스티븐 말본과 에리카 말본이 참석해 제품을 직접 설명했다. 스티븐 말본은 “리조트 스포츠라고 할 만한 분야가 있다면 골프와 테니스이다. 그래서 이번에 클래식한 테니스를 모티브로 골프화를 구상하게 됐다. 여기에 윙팁을 재해석해 보다 클래식한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했다”라며 “골프화이니만큼 편안함에도 중점을 뒀다. 아웃솔의 접지력 덕에 편안하고, 스윙할 때 좋다”고 강조했다. 

코스 골프화 디자인에 대해 에리카 말본은 “성별을 가리지 않는 유니섹스 디자인이 특징이고, 팬츠와 스커트 등 어떤 의상,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전개 방향에 대해 스티븐 말본은 “골프의 전통을 존중하고, 혁신가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에 충실하면서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골퍼 룩을 이어갈 것”이라며 “예의는 갖추되 스타일은 멋진 골퍼 룩을 만드는 것이 모토이다. 이런 생각을 담아 디자인한 것이 코스 골프화이다”라고 전했다.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격자 구조의 논슬립 아웃솔이 접지력을 높여 스윙 때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골프화 아웃솔 높낮이가 발끝에서 뒤꿈치 부분까지 동일하게 설계돼 필드, 일상환경에서 구분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쿠션 미드솔은 탄탄한 내구성 뿐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오랜 라운딩에도 발의 피로감을 줄인다.

한편, 말본골프가 ‘코스’ 골프화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라플 이벤트는 경쟁률이 900:1에 이르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골프화 런칭을 기념해 ‘코스 스페셜 패키지’도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코스 스페셜 패키지’는 골프화를 넣는 슈즈 전용백, 전용 슈 클리너, 퍼팅 커버로 구성돼 있고, 판매처는 브랜드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스 골프화는 말본골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