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되 멋스러운 남성 윈터 룩 가이드
  • 정기구독
심플하되 멋스러운 남성 윈터 룩 가이드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4.01.0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골퍼의 스타일 지수를 올려 줄 스타일 팁 3가지를 전한다. 

Tip 1. 보색 대비 활용하기
가장 무난하면서 쉬운 코디는 바로 보색 대비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상·하의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터틀넥 칼라에 변형을 줘 귀에 걸 수 있는 형태의 베이스레이어에 카무플라주 패턴이 멋스러운 아노락 스타일의 헤비다운 점퍼를 코디해보자. 이때 점퍼와 비슷한 컬러의 패딩 벙거지와 양손 벙어리장갑을 더하면 더욱 따뜻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모두 PGA투어 골프웨어. 

하의는 안쪽은 기모 가공으로 부드럽고 적당한 두께감의 다운을 결합해 보온성을 강화한 마크앤로나의 하이브리드 팬츠를, 슈즈는 하의 컬러와 비슷한 톤의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인 FJ 플렉스 XP를 코디해보자.

Tip 2. 멋쟁이의 정석, 코듀로이 팬츠
코듀로이 소재의 팬츠는 겨울철 단골 아이템이다. 화이트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에 베이식한 칼라 재킷을 매치하면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상의는 울 혼방 원사와 방풍 안감을 사용한 FJ어패럴의 하이넥 풀오버와 셔츠형 디자인의 타이틀리스트어패럴 리버서블 재킷을 매치해 깔끔한 룩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함께 코디한 니트 소재의 PGA투어 골프웨어 방한모자는 패션 감각을 끌어올려준다.  

하의는 코듀로이 원단으로 고급스러운 PXG어패럴의 슬렉스 핏 팬츠와 양말처럼 발을 감싸는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 프라임니트 부스트로 룩을 완성해보자. 
 

Tip 3. 반소매 아우터로 포인트 룩 
긴소매보다 스윙하기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반소매 아우터는 패션 피플이라면 필수 아이템이다. 반소매 아우터 컬러에 맞춰 상·하의를 코디해보자. 

고밀도 스트레치 소재로 착용감이 편한 와이드앵글의 반소매 스윙 다운재킷과 폴로 티셔츠를 매치해보자. 귀마개 스타일의 FJ어패럴 방한용 캡과 2온스 패딩을 넣은 마스터바니에디션의 넥워머는 추위로부터 골퍼를 지켜줄 뿐만 아니라 플레이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하의는 프리마로프트 골드 충전재로 보온성을 강화한 아디다스골프 팬츠에 편안한 쿠션감과 TPU 코팅으로 방수 기능을 갖춘 와이드앵글 골프화로 스타일을 마무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