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2024년 신제품 골프화 PRO/SLX 출시
  • 정기구독
FJ, 2024년 신제품 골프화 PRO/SLX 출시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4.02.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넘버원 골프화 FJ(풋조이)가 2024년 신제품 ‘PRO/SLX’ 골프화를 출시한다. 이번 PRO/SLX는 2016년에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투어 선수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PRO/SL’의 후속 모델이다.

PRO/SL에서 한 단계 더 진화된 이번 PRO/SLX은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는 아웃솔부터 인솔, 미드솔, 가죽, 발목 쿠셔닝 등 골프화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에서 160년 역사의 FJ만의 기술력이 집약되어, 또 한 번 전 세계 골퍼들의 선택을 받는 골프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FJ의 공식 앰베서더인 임성재 선수는 지난 수년간 이전 모델인 PRO/SL만을 고집하며 착용해 왔다가, 이번 신제품 PRO/SLX를 신어본 후 골프화를 PRO/SLX로 즉시 바꿨다. 그 일화로 PRO/SLX는 일명 ‘임성재 골프화’라 불리며, 출시 전부터 국내외 골퍼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PRO/SLX은 2가지 큰 특징을 앞세워 또 한 번 완벽하게 진화된 골프화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먼저, 지면과 맞닿는 아웃솔의 혁신적인 변화다. 골퍼의 스윙을 돕는 ‘파워 트랙스 시스템(PWR TRAX SYSTEM)’ 기술이 적용되어 향상된 접지력과 반발력을 선사한다. 또한, 골프는 4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하는 스포츠인만큼 골프만을 위한 엄선된 소재와 기술력을 사용해 FJ 골프화만의 압도적인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스포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채택되어 트렌디한 골프룩을 완성해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2024년 신제품 골프화 ‘PRO/SLX’는 FJ 공식 온라인몰과 브랜드 스토어, 전국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남성 PRO/SLX 카본은 FJ 공식 온라인몰 또는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판매된다.

FJ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FJ 브랜드 스토어에서 PRO/SLX 골프화를 구매 시 ‘FJ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FJ 공식 대리점을 통해 PRO/SLX 골프화를 구매하면 ‘한정판 워시백’을 증정한다. 또, FJ 어패럴을 포함한 PRO/SLX 컬렉션을 70만원 이상 구매 시 ‘FJ 한정판 백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_아쿠쉬네트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