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 더없이 쿨한 여름 서비스
  • 정기구독
스카이72, 더없이 쿨한 여름 서비스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7.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차별화된 여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장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받은 스카이72는 국내에서 여름철 반바지 라운드를 시행한 첫 번째 골프장이다. 한여름 뙤약볕 날씨에도 긴바지를 착용해야 했던 골퍼들의 불편을 배려해 쾌적한 라운드 환경을 제공했다.

최근에는 골퍼들의 패션 트렌드와 편의를 고려해 라운드형 티셔츠와 발목 길이의 양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또 코스 내에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존을 운영 중이며 아이스커피도 무료로 리필해 마실 수 있어 라운드 중 더위를 식힐 수 있다. 특히 카트에 비치된 얼음 생수는 전문 냉동창고에서 바로 입고하기 때문에 일반 얼음보다 냉감이 오래 유지되어 라운드 중에도 시원한 생수를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대형 부채, 안면 타올, 식염포도당 등 다채로운 여름 서비스 물품을 준비했다.

하계 시즌에 성황하는 나이트 골프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가 이목을 끈다. 스카이72는 세계 최초로 세스코와 협약해 해충방제 시스템을 가동했다. 여름의 야간 불청객인 모기, 날벌레 등의 방해를 줄여 골퍼들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스카이72 고객서비스실 박석철 실장은 “스카이72는 지역 특성상 바다와 인접해 있어 바닷바람 덕분에 기온이 서울보다 평균 3~4도 정도 낮다. ‘여름은 골프 비수기’라는 공식을 깨고 시원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물품을 지속적으로 보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