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에 힐링이 필요할 때, 호텔 세이지우드!
  • 정기구독
몸과 마음에 힐링이 필요할 때, 호텔 세이지우드!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7.0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에 지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워놓고 그날만 손꼽아 기다리면서 지내는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목적지부터 비행기, 호텔, 맛집 등 서치에 열을 올려보지만 쉽사리 결정은 내리지 못하고 계속 ‘눈팅’만 할 뿐이다. 그러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꼭 비행기에 올라야만 휴가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까? 한두 시간 자동차를 타고 1박 2일이나 2박 3일 일정으로 훌쩍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 국내 여행은 어떨까 하는 생각. 이곳저곳 누비며 맛보고 탐하기보다 그저 유유자적하며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 그렇다면 강원도 홍천에 새롭게 론칭한 호텔 세이지우드가 마음에 들 것이다. 서울에서 2시간여를 달려가니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는데 그곳이 바로 호텔 세이지우드다. 조용하되 너무 고립되지 않은 곳에 있는 데다 쾌적하고 럭셔리한 숙소, 블루마운틴컨트리클럽의 싱그러운 초록 잔디를 내려다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파, 입맛에 딱 맞는 음식까지 이 모든 걸 누리며 완벽한 휴식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천상의 안식처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호텔 세이지우드는 프레스티지 펜트하우스와 16개 프레스티지 스위트(65평형), 12개 로열 스위트(46평형), 41개 주니어 스위트(15평 & 21평형)로 운영된다. 침대 4개와 거실, 주방, 테라스 그리고 히노키탕과 개인 풀을 보유한 프레스티지 스위트 플러스가 가장 큰 규모이며 침대 4개와 거실, 주방, 테라스를 갖춰 골프 여행과 가족 여행에 적합한 프레스티지 스위트와 로열 스위트, 거실, 침대 2개를 갖춰 친구와의 여행이나 커플 여행이라면 딱 적합한 주니어 스위트까지 다양한 규모의 객실이 마련돼 선택의 폭이 넓다. 그 외에 강의와 워크숍, 포럼 등을 필요로 하는 단체 및 직장인이 이용할 수 있게 연수원 객실도 운영한다.
이곳의 첫인상은 그야말로 포근하다. 독보적인 공간 해석과 유니크한 동선은 심미성을 강조하면서도 자연을 해치지 않고 숲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한 덕분에 마치 숲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객실에서 맞이하는 풍경 역시 빼어나다. 시선이 트이는 골프장 전경과 소뿔산 자락이 눈앞에 펼쳐진다.
모든 객실은 쾌적한 숙면을 돕는 베드, 개별 온도 조절이 가능한 냉난방 시스템, 미니바, 커피 메이커 등의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갖춰 여행자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남김없이 즐기기
리조트나 호텔에서 숙박만 해결한다는 건 옛말이다. 호텔 세이지우드는 각종 즐길 거리, 미식이 함께한다. 그중 인피니티 풀은 블루마운틴컨트리클럽 골프 코스를 내려다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이 리조트의 특별한 공간 중 하나다. 여기에 대접받는 기분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하게 털어낼 스파 시설까지 갖춰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데 조금의 부족함도 없다. 스파 시설에서는 페이셜과 보디 마사지, 헤어 마사지는 물론 네일 아트까지 가능해 여행자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눈과 몸으로 온갖 즐길 거리를 만끽했다면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출출해진 배를 채울 차례. 무엇을 선택하든 기본 이상의 음식을 내놓는데, 정통 이탤리언을 바탕으로 지중해식, 일식, 한식 등 퓨전 메뉴로 까다로운 미식가의 입맛까지 만족시킨다.
이 외에도 예술과 문화, 과학, 인문 분야의 도서를 구비해놓은 북 카페, 스크린 골프, 노천탕, 사우나를 갖추고 있다. 세미나, 워크숍 등 특별한 모임 장소를 찾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 클래스룸, 분임토의실, 그랜드볼룸도 마련되어 있다.
호텔 세이지우드 운영을 맡고 있는 한청수 사장은 “세이지우드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은 과도한 채움보다는 적당히 덜어내는 여유에 있다”라고 설명한다. 그리고 “지혜로운 사람이 머물다 떠나는 곳, 그곳에서 내려 놓음을 통해 유연한 사고의 리프레시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호텔 세이지우드와 블루마운틴 컨트리클럽을 가장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은 7월에 출시하는 ‘선불이용권’을 활용하는 것이다. 선입금한 한도 내에서 사용한 만큼만 차감하는 방식의 이 이용권은 라운드와 숙박을 포함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올여름, 하나부터 열까지 여행자의 입맛에 맞는 편안한 서비스로 무장한 세이지우드에서 잊지 못할 힐링 타임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