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와 일상 아우르는 나이키 폴로 셔츠
  • 정기구독
필드와 일상 아우르는 나이키 폴로 셔츠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4.2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는 라운드 할 때는 물론 평소에도 스타일 있게 착용 가능한 나이키 폴로를 출시한다.
 
폴로 셔츠는 1900년대 초 스포츠 종목인 폴로 경기를 위해 탄생한 옷이지만 테니스, 골프 등의 스포츠에 활용되며 진화를 거듭했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서도 즐겨 입는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나이키 폴로는 클래식한 폴로의 특성에 나이키 특허기술과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디자인 요소를 접목해 스타일을 유지하며 균형 잡힌 편안함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클래식한 코튼 재질의 겉감과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폴리에스테르 안감이 자연스레 조화되도록 특별 설계한 PK 기술이 대표적이다. 폴로 셔츠 스타일의 핵심과 같은 칼라는 시간이 지나도 말려 올라가지 않고 빳빳하게 유지되도록 특별 설계됐다.
 
목 뒤의 칼라 부분은 통기성이 원활하도록 디자인됐으며, 피부와 밀접한 부분에는 자극이 없도록 밴드로 처리했다. 땀 배출이 많은 겨드랑이 부분에는 공기의 흐름이 자유롭도록 아일렛을 적용했다.
 
또 나이키의 오리지널 신발 상자를 떠올리게 하는 오렌지색 라벨을 목 뒷부분과 하단 버튼 밑에 적용하고, 상단 버튼에는 오렌지색으로 나이키의 N을 본 뜬 스티칭을 가미해 나이키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나이키 폴로는 슬림 피트와 스탠다드 피트 두 가지로 출시된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