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W-MOMENT 웨지 여성 라인 출시
  • 정기구독
마제스티골프, W-MOMENT 웨지 여성 라인 출시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2.07.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제스티골프가 여성 골퍼가 정확한 샷을 만들기 용이한 웨지를 출시했다.

마제스티골프가 오는 8월 1일 여성 골퍼들을 위한 쉽고 편안하면서 정확한 샷을 구현할 수 있는 W-MOMENT(W모멘트) 여성 웨지를 정식 출시한다.

W-MOMENT(W모멘트)는 승리(Win), 바람(Wish), 의지(Will)를 의미하는 W를 사용해 골프의 궁극적인 목적인 스코어를 줄이기 위한 클럽으로 개발됐다. 

골프에서 가장 스코어와 연관이 높은 웨지와 퍼터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으로 쉽고 정확한 샷을 구현하고자 하는 골퍼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마제스티의 라인업이다. 

W-MOMENT(W모멘트) 웨지는 미스샷을 방지해 정확하고 일정한 샷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넓은 헤드 사이즈와 오리지널 오프셋 넥 설계를 채용해 스윗 스폿을 넓혀 골퍼가 어드레스 시 페이스 중심에 맞출 수 있는 자신감을 부여한다. 

독창적인 솔 디자인도 주목할 부분이다. 리딩 에지에서 이어지는 솔 모양을 둥글게 처리해서 헤드가 땅에 박히는 것을 방지, 러프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플로 솔 설계를 통해 벙커탈출에 특화된 클럽이다.

가장 큰 특징은 스핀 성능 향상을 위해 고정밀 CNC밀링과 무도금 QPQ 마감 방식을 채택해 날카로운 그루브가 볼을 최대한 회전시켜 높은 스핀을 발생시켜 제어력이 향상됐다.

특히 무도금 QPQ마감 방식은 도금 없이 녹을 방지하면서 표면에 불필요한 층을 없애 그루브를 더욱 날카롭게 만드는 기술이다. 또한 제어력 향상을 위해 전용 그립과 샤프트를 장착했다. 

그립은 표준 모델보다 1인치 길고, 그립의 두께를 최대한 일정하게 만든 테이퍼리스 그립이다. 스윙을 자연스럽게 만드는 효과가 있고 짧게 잡는 경우에도 그립의 변화가 없게 만든 그립 디자인이다. 

샤프트는 첨단 이종소재인 그래핀을 혼합해 만들었다. 가볍지만 높은 제어력과 탄성, 복원력을 갖췄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최근 증가된 여성 골퍼들이 W-MOMENT(W 모멘트) 여성 웨지를 통해 좀 더 편안하고 쉽게 쇼트게임과 벙커탈출을 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 앞으로도 여성 골퍼를 위한 다양한 라인업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마제스티 골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