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한정판 화이트에디션 글로벌 최초 공개
  • 정기구독
젝시오, 한정판 화이트에디션 글로벌 최초 공개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2.07.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젝시오가 올 초,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젝시오 엑스와 레이디스의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인 스페셜 화이트 에디션 모델을 공개했다.

젝시오 측은 “코로나 이후 젊은 세대의 신규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변화가 빠른 한국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영&리치한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컬러를 개발해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스페셜 화이트 에디션은 스타일리시함과 고급스러움이 적절하게 섞인 모델이다. 젝시오 엑스 화이트 에디션은 매트 화이트 컬러의 헤드로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한정 커스텀 샤프트 옵션을 제공하며 샤프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오 엑스는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해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 각을 튜닝해 원하는 탄도로 세팅할 수 있으며 원하는 샤프트를 손쉽게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다.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한 페이스’ 설계도 어드레스 때 편안함을 준다.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 에디션은 에쿠르 화이트 컬러 디자인으로 기존 젝시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감으로 여성 골퍼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포인트로 들어간 민트 컬러는 여름 잔디의 청량함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샤프트에 적용한 올해의 컬러, 보라빛 베레페리로 포인트를 줘 트렌디함을 더했다.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 스탠드백 등 한정판 풀세트 구성으로만 판매한다.

젝시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MZ 세대를 대표하는 이성경과 함께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화이트에디션은 신세계백화점과 13일 20시 신백라이브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