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X골프, 안정적인 비거리와 관용성의 여성용 클럽 '아이리스Q' 출시
  • 정기구독
KDX골프, 안정적인 비거리와 관용성의 여성용 클럽 '아이리스Q' 출시
  • 김성준
  • 승인 2022.06.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X골프(대표:홍영학)에서 여성용 클럽 IRIS Q(아이리스Q) QW1.0 을 출시한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HYPER Q의 여성 전용 신규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품목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세트(8개)다.

아이리스Q QW1.0은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클럽을 원하는 여성 골퍼를 위해 만들어졌다. 두 가지 컬러 옵션(핑크뮬리, 레몬에이드 컬러)을 제공하며 독특한 몬드리안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그리고 안정적인 비거리와 관용성 갖춘 것이 특징이다.

드라이버 헤드는 이상적인 설계로 골프 장비 규정 내 최대 반발계수(COR 0.83)를 실현했다. 스윙스피드를 증가시키는 유체역학 헤드 구조와 최대 반발계수의 헤드 구조 설계로 인해 여성 고객이 원하는 비거리 향상한 것이 아이리스Q QW1.0 드라이버의 특장점이다.

샤프트는 스파인 얼라인먼트가 적용된 고탄성 샤프트를 사용해 방향성과 비거리를 향상했다. 일반 양산클럽에서는 스파인 얼라인먼트 작업을 하지 않아 클럽 피팅을 통해서만 적용하지만, 아이리스Q QW1.0 모든 클럽에 적용되어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이끈다. 30g대 무게의 초경량 샤프트도 장점이다.

아이언은 부드러운 타격감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테인리스 합금(304SS)을 소재로 사용했다. 무게 중심을 낮춰 볼을 쉽게 띄우는 저중심 설계에 헤드 양쪽으로 무게를 분산 배치했다. 관용성이 높은 헤드 구조로 미스 샷 때 볼의 휘어짐을 줄여 샷의 안정감을 더했다. 

KDX골프 관계자는 “아이리스Q QW 1.0은 예쁜 클럽을 찾는 여성 골퍼, 차별된 나만의 클럽을 찾는 골퍼, 안정적인 비거리와 퍼포먼스를 원하는 골퍼, 매끄럽고 부드러운 스윙감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탄생했다. 클럽을 보는 순간 색다른 매력, 사용해보는 순간 남다른 성능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사진_KDX골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