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피아, 골프주얼리 ‘엠 스튜어트’ 론칭
  • 정기구독
제모피아, 골프주얼리 ‘엠 스튜어트’ 론칭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1.09.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모피아가 골프 주얼리 ‘엠 스튜어트(M.Stuart)’를 클럽나인브릿지에 첫 론칭했다.

엠 스튜어트는 1567년, 역사상 최초의 여성골퍼이자 스코틀랜드 여왕이었던 메리 스튜어트(Mary Stuart)처럼 자신만의 플레이를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헤리티지 주얼리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야외 필드에서 돋보이면서도 골프 의류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비롯해 스윙에도 전혀 걸림 없는 체인 디자인으로 기능성까지 잡았다. 골프 라운드 후 식사 자리에서도 격조를 더하고 평소 라이프스타일에도 잔잔하게 스며들 수 있는 제품이다.

제모피아 나도연 상무는 “2030세대 젊은 골퍼들이 급증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필드룩이 더욱 중요해진 요즘이다. 이에 발맞춰 필드룩을 완성시켜줄 골프 라이프스타일 주얼리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연이어 나도연 상무는 “라운드를 하다 보면 동반자에게 축하할 일이 많다.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해 골프장에 주얼리를 입점시키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엠스튜어트는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손꼽히는 명문 클럽인 클럽나인브릿지에 이어 골프다이제스트 베스트코스인 더스타휴골프&리조트와 이스트밸리 프로숍에 입점돼있다.

한편, 첫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 스튜어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물로 ‘여행용 주얼리 파우치’를 증정한다(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 또 동반자의 뜻깊은 스코어를 축하하는 ‘Congratulation(축하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운딩 후 스코어 카드를 제시하면 버디는 10%, 이글과 싱글은 15%, 홀인원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