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골프 브랜드,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9월 런칭
  • 정기구독
프로젝트 골프 브랜드,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9월 런칭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1.08.2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고 에너제틱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에서 프로젝트 골프 브랜드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Casestudy Golf Club)’을 9월 2일 런칭한다.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은 보수적인 골프 패션에 지루함을 느끼는 기성세대 골퍼들과 이제 막 골프 문화를 받아들인 MZ세대 골퍼들에게 신선하고 액티브한 골프의 매력을 알리는 프로젝트 브랜드이다.

케이스스터디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제이린드버그’, ‘말본골프’, ‘잉크’ 등의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골프 아이템을 전개할 예정이다. 

‘제이린드버그’는 프로페셔널한 싱글 골퍼들을 위한 세련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LA기반 골프 브랜드 ‘말본골프’는 캘리포니아의 자유분방한 무드의 골프웨어를 내세워 패셔너블한 MZ세대 골퍼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혜미 디자이너의 ‘잉크’는 데일리 웨어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트렌디한 골프웨어와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또 ‘바이에딧(BY EDIT)’ 보스턴백과 파우치, ‘욜프 골프(YORF GOLF)’의 커버 그리고 ‘타이틀리스트’와 ‘볼빅’의 골프볼 등의 골프 용품은 물론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레이블로 제작한 티셔츠와 베스트, 볼캡, 볼마커, 골프티 등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안할 계획이다.

국내 탑 티어 스니커즈를 선보이는 케이스스터디 답게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뉴발란스와 말본 콜라보레이션의 골프화, 레어 스니커즈를 커스텀화한 골프화를 한정 아이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스페셜한 나만의 골프화를 만들 수 있는 ‘골프킥스’ 키트도 함께 판매한다.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프로젝트는 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청담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점을 비롯해 트리니티클럽과 자유컨트리클럽CC에서 팝업 스토어, 온라인 SI village 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