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골프, 스핀 성능 끌어올린 'RTX 풀페이스 웨지'
  • 정기구독
클리브랜드골프, 스핀 성능 끌어올린 'RTX 풀페이스 웨지'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1.07.0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브랜드골프가 정교한 쇼트 게임을 도울 RTX 풀페이스 웨지를 출시한다.

웨지 판매율 1위로 자리매김한 RTX 풀페이스 웨지는 페이스 리프트 버전으로 그린 주변에서 쇼트 게임을 돕는다. 더불어 내리막 그린 라이나 장애물을 넘겨서 핀 주변에 공을 떨어뜨리는 플롭샷을 위해 스핀 성능을 한층 높인 모델이다. 

눈에 띄는 부분은 토(Toe) 끝부분까지 그루브가 새겨져 있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토 부분을 제외하고 페이스 부분만 그루브를 새기는 반면 이 웨지는 페이스 전면을 그루브로 메꾼 것. 

이는 헤드를 열고 스윙할 때 스위트 스폿이 아닌 토 쪽에 공이 맞더라도 원하는 곳으로 공을 보낼 확률을 높인다. 토 쪽을 더 높게, 힐 쪽을 더 낮게 디자인해 헤드를 열더라도 안정감 있는 어드레스를 취할 수 있다. 

타이트한 잔디에서도 공을 쉽게 띄우도록 솔 모양을 C형태의 로(Low) 그라인드로 제작해 헤드가 잔디에서 쉽게 빠져나오며 원하는 탄도로 공을 띄워 핀 가까이 붙일 수 있다.   

RTX 집코어에 풀페이스 기술력을 더한 이 웨지는 56도, 58도, 60도 3가지 로프트로 구성했다. 헤드는 투어 사틴으로 마감했고 커스텀 제작으로 골퍼의 스윙에 맞게 피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