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KLPGA 김민선·박현경·임희정·박보겸 후원
  • 정기구독
프롬바이오, KLPGA 김민선·박현경·임희정·박보겸 후원
  • 주미희 기자
  • 승인 2021.04.1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민선, 임희정,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 박현경, 박보겸
왼쪽부터 김민선, 임희정,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 박현경, 박보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프로 골퍼 김민선(26), 임희정(21), 박현경(21), 박보겸(28)을 후원한다.

최근 경기도 수원시 프롬바이오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열렸으며 심태진 대표이사와 김민선, 임희정, 박현경, 박보겸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이번 후원 계약으로 프롬바이오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올 시즌 KLPGA 투어에 참가한다. 또한 프롬바이오의 홍보대사로서 건강한 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프롬바이오는 선수들이 KLPGA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관절 건강, 눈 건강을 위한 프롬바이오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지난해 맥콜·용평리조트 오픈에서 우승하며 통산 5승을 거두고 있는 김민선은 “프롬바이오의 후원 결정에 감사드린다. 올 시즌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임희정은 “평소에도 관심이 있었던 프롬바이오의 후원을 받게 돼 굉장히 기쁘다. 투어에서 멋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고, 박현경은 "어려운 시기에 후원을 결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난해보다 더 나은 선수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처음 정규투어에 데뷔하며 신인상을 목표로 하는 박보겸은 “내 가능성을 믿고 후원 결정을 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프롬바이오의 홍보대사로서 프롬바이오 제품들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평소 KLPGA에서 놀라운 활약을 보여준 네 선수의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선수들 모두 본인의 역량을 발휘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갤럭시아SM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