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S/S시즌 투어핏·플레인 라인 신제품 출시
  • 정기구독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S/S시즌 투어핏·플레인 라인 신제품 출시
  • 주미희 기자
  • 승인 2021.02.1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21년 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급격한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모듈형 디자인부터 고성능 소재, 섬세한 디테일까지 더욱 진보된 퍼포먼스의 투어핏 라인과 최신 트렌드와 접목한 다양한 테마의 플레이 라인으로 선보인다.

투어핏 라인은 날씨에 어떤 날씨에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체온 유지 기능에 중점을 뒀다.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스타일과 필요에 따라 제품 디테일을 탈부착하는 모듈형 디자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버서블 재킷은 양쪽 면이 실버와 블랙으로 제작돼, 실버 면으로 착용할 경우 빛을 반사하고 블랙 면으로 착용할 땐 빛을 흡수해 급변하는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다. 니트 카디건은 등 쪽 메쉬 조직으로 통기성을 높였으며 그 위에 방풍 케이프를 탈부착해 바람 부는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2 in 1 바람막이는 저지 소재의 반팔 티셔츠와 우븐 소재의 등, 소매 패널로 구성돼 바람막이로 착용하다가 체온이 올라가면 패널을 떼고 반팔로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여성용 큐롯 팬츠는 반바지 위에 랩스커트를 추가한 디자인으로 한가지 제품으로 반바지와 스커트, 두 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땀 배출에 따라 체온을 유지하는 스마트 템프(Smart Temp) 기능 소재를 사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기존의 냉감 소재보다 약 2.5도 더 낮은 쿨링 효과를 제공해 여름철 더운 날씨에서도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플레이 라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두 가지 테마를 기반으로 색다른 필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 테마는 ‘SPORT X SPORT(TENNIS X GOLF)’. 올 시즌에는 스포츠와 스포츠의 만남을 컨셉으로 클래식한 테니스 감성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에 담았다. 고급스러운 테니스 룩을 모티브로 루즈하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아이템과  플리츠 형태의 스커트를 선보인다. 또한, 테니스 네트와 라켓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그리드 패턴과 테니스 코트의 라인에서 따온 블록 포인트로 빠른 스피드를 가진 테니스의 스포티한 느낌까지 가미했다.

두 번째 테마는 ‘R-EDITION’으로 개인 스포츠인 골프에 팀 스포츠의 무드를 담았다. 컬러나 로고를 볼드하고 임펙트 있게 사용한 팀 웨어를 연출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사은품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사은품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S/S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브랜드 스토어에서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슬림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매장 재고 소진시까지)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타이틀리스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