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 1위' 김아연 라이브 레슨 주목!
  • 정기구독
'실검 1위' 김아연 라이브 레슨 주목!
  • 고형승 기자
  • 승인 2020.05.2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다이제스트는 네이버 N골프에서 28일 오후 5시부터 ‘와이디 골프 클래스 라이브’에서 김아연과 문태환이 ‘효과적인 체중 이동’을 주제로 레슨을 진행한다. 

한 달 전인 4월 23일 방송된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라가며 주목을 받은 김아연이 다시 출격한다. 

당시 그는 “무슨 사고 친 줄 알았어요”라며 놀랍다는 반응이었다. 주변에서도 반응이 무척 뜨거웠다고 한다. 그가 출연한 레슨의 하이라이트 영상은 골프다이제스트TV를 통해 공개됐는데 조회 수가 14만 회를 훌쩍 넘었다. 

김아연은 “어떻게 하면 시청자가 지루하지 않고 집중해서 볼 수 있을까에 관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도 더 즐거운 레슨으로 지루하지 않게 해드릴게요.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고 말했다. 

한편 그의 레슨 대결 상대로 출연 예정인 문태환은 레슨 경력 12년 차의 베테랑 교습가로 파워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이다. 

그는 “개인에게 맞는 레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같은 커리큘럼을 적용하는 것보다 상황에 맞게, 학습자에게 맞게 레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면서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레슨을 준비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각자의 레슨 도중 얼마나 많은 ‘좋아요’ 수를 받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이번 레슨 대결의 승자는 또 누가 될 것인지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레슨을 주목해보자.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