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황금연휴 맞이 이벤트
  • 정기구독
보이스캐디, 황금연휴 맞이 이벤트
  • 고형승 기자
  • 승인 2020.04.2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공식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노동자의 날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이엔드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SL2를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케슬러 아이웨어 선글라스(13만 원 상당)를 제공하는 ’땡큐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며 비대면 쇼핑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등 고객의 구매 성향이 변화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힘든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골퍼에게 수고했다는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 힘든 시기에 서로 북돋우며 이겨내자는 취지에서 준비했다. 
 
보이스캐디 SL2는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클래스를 정립했다. 세밀하게 가공한 알루미늄과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풀 터치 LCD 스크린 탑재로 다양한 코스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풀 터치 LCD에서는 리얼 그린 언듈레이션은 물론 스마트 코스 뷰까지 확인 가능하며 이러한 정보를 통해 전략적으로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또 레드와 그린을 적용한 투 컬러 올레드(Two Color OLED)로 더욱 선명한 화면을 통해 명확하게 목표물을 측정할 수 있다.

여기에 보이스캐디만의 거리 보정 기술인 V-알고리즘™을 탑재해 평지와 산악지형 어디에서나 정확한 거리를 측정한다. V-알고리즘™은 PGA와 LPGA 선수들의 클럽별 거리와 랜딩 각도 등 통계를 기반으로 개발해 골프에 더욱 적합한 보정 거리를 정밀하게 계산한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