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를 위한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클럽
  • 정기구독
내 남자를 위한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클럽
  • 서민교 기자
  • 승인 2020.02.1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에 직접 만든 초콜릿을 선물하는 건 이제 구질구질하다.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 싶은 골퍼라면 초콜릿 같은 클럽 선물을 추천한다. 한 달 뒤 화이트데이가 더 달콤해질 테니. 

① 야마하(YAMAHA) RMX220
리믹스(RMX)는 부스트링(Boost ring)과 관성모멘트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축약된다. 임팩트 때 발생하는 에너지가 클럽 후방으로 분산되는 것을 차단해 볼에 더 강한 힘이 전달되도록 개선했다. 또 페이스 중앙에서 벗어난 샷에도 방향성과 비거리 손실을 줄인다. 관성모멘트를 공인 드라이버 최대 수치인 5760g·㎠로 끌어올린 덕분이다. 위기의 커플이라면 안정적인 연애를 도울 수 있다. 

② 캘러웨이 매버릭(CALLAWAY MAVRIK)
2020년 가장 궁금증을 일으킨 캘러웨이 신제품 매버릭(MAVRIK)이 처음 공개됐다. 이번 시리즈에도 ‘제일브레이크’ 기술이 적용됐고 페이스 반발력 강화로 비거리 증대를 가져왔다. 관용성은 보장한다. 대표 기술인 인공지능(AI)이 만든 페이스는 이번 시리즈의 헤드에 모두 적용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짙은 오렌지 컬러다. 선물 받는 즉시 골프백에 넣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③ 테일러메이드(TAYLORMADE) SIM
테일러메이드가 세 차례 선보인 M 시리즈를 끝내고 심(SIM: Shape in motion) 시리즈를 선보였다. 공기역학 디자인을 접목시킨 헤드는 남성미가 풍긴다. 헤드 뒤 무게추로 무게중심을 낮춰 높은 탄도의 샷이 가능하고 스피드 인젝티드 트위스트 페이스 기술이 그대로 적용됐다. 스피드, 비거리, 관용성 모두 골퍼의 마음을 ‘심(SIM)쿵’하게 할 드라이버다. 

④⑤ PXG 0311T & 슈가 대디(SUGAR DADDY) 0311
가장 인기를 모았던 0311 GEN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단조 아이언 0311 GEN 3 모델을 선보였다. 신기술인 임팩트 리액터를 더한 익스트림 듀얼 COR 내장재를 주입했다. 0311 T(Tour)는 높은 스핀양으로 가동성을 향상시켰다. 슈가 대디(Sugar daddy) 0311 밀드 웨지는 헤드 토의 무게추 배치를 늘려 정교하게 무게를 조절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남자라면 PXG에 반할 수밖에. 

⑥⑦ 미즈노(MIZUNO) ST200 & MX-70
ST200 드라이버는 PGA투어의 스윙 임팩트를 분석해 만든 페이스로 반발 영역을 최대로 만들었고 베타 티탄 소재로 볼 스피드를 높였다. 무게중심을 더 낮추면서 울트라 라이트 웨이트 카본 크라운으로 무게도 2g 줄여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강화 리브로 헤드 내구성도 좋다. MX-70 아이언은 미즈노 스테디셀러 MX 시리즈의 결정판이다. 샷 컨트롤과 비거리, 편의성을 갖춘 최상의 밸런스에 집중한 모델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선물로 안성맞춤. 

⑧⑨ 타이틀리스트(TITLEIST) T100 & T200
T100은 진정한 투어급 단조 아이언이다.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콤팩트하고 자신감 있는 헤드 디자인과 공법으로 제작해 견고한 타구감과 일관된 거리를 제공한다. T200은 날렵한 헤드 디자인과 타구감에 맥스 임팩트 기술을 적용해 비거리용 아이언으로 적합하다. PGA투어 선수들이 줄지어 T 시리즈 교체를 시작했다. 타이틀리스트 마니아라면 당장 바꿔주길 추천. 

⑩ 젝시오(XXIO) X
젝시오가 파워 히터를 위한 신제품으로 엑스(X)를 선보였다. 일레븐(11)과 차별화된 모델로 젊은 남성층을 겨냥했다. 그립에 무게추를 넣은 웨이트 플러스 기술은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느낄 수 없다. 비거리와 관용성을 모두 잡은 엑스는 강렬한 헤드 디자인도 돋보인다. 젝시오에 대한 편견을 버려라.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타구를 때리는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가 선택한 드라이버다. 

[서민교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min@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