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다양한 마케팅 진행 눈길
  • 정기구독
카카오 VX, 다양한 마케팅 진행 눈길
  • 고형승 기자
  • 승인 2020.01.3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020년 자사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2’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이용자와 접점을 넓힐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월 29일까지 전국 ‘티업비전’, ‘티업비전2’, ‘지스윙’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2020 프렌즈 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 ‘명랑운동회’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어 이용자의 참여 욕구를 자극한다.

순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최근 골퍼들의 ‘잇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디백’과 ‘보스턴백’, ‘라이언 스폐셜 에디션 골프공’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3월 29일까지는 ‘금토일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티업비전2’ 매장의 이벤트 코스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이용자에게 ‘에어팟’, ‘다이슨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보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올해 자사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골프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존 골퍼를 비롯해 더욱더 폭넓은 이용자층과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해나갈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2’는 음성 인식과 동작 인식을 바탕으로 이용자의 스윙 촬영과 분석까지 가능한 최첨단 인공지능 센서가 장점이다. 

2019년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서비스는 2018년 대비 센서 수 19.1% 증가, 전체 방문자 수는 14.4%의 증가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