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안백준, 재능 기부 활동은 보람된 일
  • 정기구독
패셔니스타 안백준, 재능 기부 활동은 보람된 일
  • 인혜정 기자
  • 승인 2019.10.31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셔니스타 안백준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주최하는 ‘KPGA와 함께하는 골프 교실’에 참석해 재능 기부 활동을 펼쳤다.

한국스내그골프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하는 ‘KPGA와 함께하는 골프교실’은 29일 서울 동대문구 소재의 이문초등학교를 시작으로 30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경인초등학교, 31일에는 서울 서대문구의 홍연초등학교를 찾아 학생들과 스내그 골프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안백준은 세 차례 열린 골프 교실에 모두 참석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은 “어려운 골프 규칙에 대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설명해줘 감사하다”라며 “덕분에 골프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백준은 “앞으로 이런 의미있는 행사에 더 자주 참가할 계획이다”라며 “이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골프에 대해 흥미를 갖고 골프 선수라는 꿈을 키워 나갔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이외에도 그는 ‘KPGA가 간다’, ‘KPGA 멘토-멘티 프로그램’ 등 KPGA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 재능을 기부하고 있다.

‘KPGA와 함께하는 골프교실’은 주니어 저변 확대 사업의 일환으로 코리안투어 선수들이 전국의 초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

(사진 = KPGA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