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어패럴, 시크한 2019년 F/W 컬렉션 공개
  • 정기구독
PXG 어패럴, 시크한 2019년 F/W 컬렉션 공개
  • 고형승 기자
  • 승인 2019.09.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 디자인하고 생산한 골프웨어가 북미 시장까지 점령할 계획을 세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

PXG 어패럴 월드와이드(대표 러네이 파슨스)는 2019년 F/W 컬렉션을 공개하고 2020년부터 미국에 골프웨어를 본격적으로 론칭하기 위한 준비작업에 들어갔다.

PXG 공식 수입원 카네의 신재호 회장은 “그동안 최고의 품질을 만들기 위해 무던히 애써왔다.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밥 파슨스 PXG 회장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왔다”고 말했다.

 

러네이 파슨스 PXG 어패럴 월드와이드 대표는 “3년 전 PXG는 파트너로 한국의 카네와 함께 사업을 시작했다. 한국은 지난 3년간 어패럴 라인을 성장시켰고 그 성과에 우리는 충분히 만족한다. 현재 유지하고 있는 파트너십이 계속 이어져 그들이 미국은 물론 세계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은 한국이 이미 해온 것처럼 미국 시장에 PXG 어패럴을 론칭하고 성공시키는 것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국에서 2017년에 론칭한 PXG 어패럴은 아주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었다. 이번 F/W 컬렉션은 PXG 로고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본 컬러인 검은색과 하얀색에 스페셜 컬러 카키를 더해 PXG 특유의 시크함을 완성했다. 평상복으로 입어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F/W 컬렉션을 처음 선보인 패션쇼의 자세한 영상은 골프다이제스트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