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도 타수를 지키는 비결
  • 정기구독
무더위에도 타수를 지키는 비결
  • 인혜정 기자
  • 승인 2019.07.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고수는 여름철 장비 구성 능력으로 가려진다. 장마에 대비하고 한여름 불볕더위 아래 자외선을 차단하며  체온을 낮추는 아이템은 필수다. 타이틀리스트가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기능성 아이템을 제안한다.

1. 플레이어스 4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
STADRY™ 방수 소재, 심실드(Seam-sealed) 처리한 지퍼를 사용해 어떤 날씨에도 완벽한 플레이를 돕는 경량 방수 스탠드백. 최상급 알루미늄 레그와 지면 경사에 따라 변형되는 베이스로 안정성을 갖춘 스탠딩 시스템이 돋보인다.

2. 스테이드라이 퍼포먼스 트윌캡
외부 습기를 차단하는 타이틀리스트의 독보적인 방수 기능 STADRY™를 접목한 클래식 캡. 사이즈 조절 스트랩 상단에 빗물 거터 시스템을 적용해 우천 시에도 착용감이 쾌적하다.

3. 우먼스 선드롭 바이저
넓은 챙을 사용해 햇볕을 최대한 차단하는 바이저.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마이크로벨크로 조절 스트랩은 머리카락이 들러 붙거나 먼지가 앉는 것을 최소화 한다.

4. UV 우산
UV 차단 기능의 경량 우산이다. 55인치 사이즈의 너비, 3.1kg의 경량으로 가볍고 콤팩트 해 여름철 필드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5. 아이스백
7cm 지름의 넓은 투입구를 통해 얼음 큐브, 아이스 팩을 넣을 수 있다. 길이 조절 스트랩으로 열이 많이 나는 신체 부위에 쉽게 고정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폴리우레탄 소재 스트랩을 적용해 피부 마찰을 크게 줄였다.

6. 투어 오지 햇
더욱 깊어진 너비로 햇볕을 최대한 차단하는 사파리 스타일 모자. 새로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고 머리둘레에 따라 조절 가능한 스트랩을 장착해 착용감이 더욱 편안해졌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