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감사의 달 맞아 패턴 티셔츠 선보여
  • 정기구독
올포유, 감사의 달 맞아 패턴 티셔츠 선보여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5.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 제품으로 패턴 티셔츠와 점퍼를 출시했다.

봄, 여름 시즌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캐주얼하고 경쾌한 느낌의 패턴과 밝은 컬러가 특징. 하트 패턴 반팔 티셔츠와 컬러 배색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구성됐다.

하트 패턴 반팔 티셔츠는 흰색 바탕에 핑크톤의 아기자기한 하트 패턴이 특징이며, 폴리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시원하다.

컬러 배색 스트라이프 티셔츠 역시 전체적으로 핑크톤을 이루고 있으며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경쾌하다. 아이스쿨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쾌적하다.

점퍼는 하트 패턴 반팔 티셔츠와 같은 라인의 제품으로 동일한 패턴을 적용했다. 봄, 여름 시즌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허리 스트링이 포함돼 있어 허리 라인을 조절하면 더욱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올포유는 감사의 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전국 올포유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로 고급 주방용품(항균 히노끼 도마)를 증정한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