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투어는 보이스캐디 천하
  • 정기구독
KLPGA투어는 보이스캐디 천하
  • 류시환 기자
  • 승인 2019.03.2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 공식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27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2019 보이스캐디 론칭쇼’를 개최했다. 이번 론칭쇼에는 2019년 보이스캐디 신제품 2종과 팀 보이스캐디 프로페셔널이 소개됐다. 

신제품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GL1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레이저’로 불리며 가장 큰 장점은 GPS를 활용한 기술이다. 벙커/해저드 거리 정보를 보여줘 보다 빠르고 정교한 코스 매니지먼트를 돕는다. 또 GPS 핀 어시스트 기능은 손 떨림에도 핀을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한다. 거리 오차 범위 0.5yd, 방수 등급 IPX7으로 최고 사양에 속한다.

프리미엄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6는 여섯 번의 혁신을 거친 ‘가장 진보된’ 골프워치다. 코스 파악부터 에이밍까지 골퍼에게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핀 포인팅은 핀이 보이지 않는 환경에서도 GPS로 핀의 방향을 알려준다. 한층 강화된 코스뷰 기능은 터치로 코스의 모든 정보를 파악, 전략적인 코스를 공략할 수 있게 한다. 여기에 스마트 그린뷰 기능까지 더하면 개인별, 상황별 맞춤 전략으로 안정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팀 보이스캐디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팀 보이스캐디는 K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김아림, 박지영, 최혜진 프로 3명, 투어 캐디 구단 8명 그리고 KLPGA 야디지북 제작업체 맵마스터의 정상옥 대표로 구성됐다.

보이스캐디는 KLPGA투어 경기 위원이 코스 계측 시 사용하는 것은 물론 투어 선수와 캐디, 그리고 그들이 사용하는 야디지 북 제작에도 사용된다. KLPGA투어 곳곳에서 보이스캐디가 사용되는 것이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NO.1 골프 테크놀러지 브랜드로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KLPGA 김성희 초대 회장, KLPGA 강춘자 부회장, LPGA 아시아 총괄 변진형 사장 등 골프 업계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