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시즌 맞은 프로 골퍼의 근황은? (Ⅰ)
  • 정기구독
동계 시즌 맞은 프로 골퍼의 근황은? (Ⅰ)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1.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계 시즌을 맞은 프로 골퍼 5명이 <골프다이제스트>에만 살짝 공개한 근황 이야기.

박인비
▲ 남편과 리오랑 함께 붉은색 거대한 사암 암벽과 봉우리가 솟아 있어 유명한 관광 도시 세도나로 여행을 다녀왔다.

1 어떻게 지내나요?
미국 라스베이거스 집에 머물면서 훈련도 하고 남편과 함께 반려견 리오를 데리고 산책을 다니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2 동계 시즌에 어떤 부문을 보강할 계획인가요?
체력을 보강하며 전체적인 샷 감각을 끌어올리는 훈련을 하고 있어요. 오프시즌에는 그동안 하지 못한 연습을 하는 기분이 들어요.
3 올해 목표는요?
1차 목표는 15~20개 대회를 건강하게 치르는 거예요. 지난해 이루지 못한 메이저 대회 우승을 할 수 있으면 더욱 좋겠죠.

소연
▲ 체력은 곧 경기력! 체력을 보강하기 위해 열심히 근력 운동을 하고 있다.
 
1 어떻게 지내나요?

미국 댈러스에 있는 집에서 코치, 트레이너와 2019년 시즌을 준비하고 있어요.
2 동계 시즌에 어떤 부문을 보강할 계획인가요?
첫 대회가 2월 셋째 주에 있어서 6주간 훈련을 할 계획인데요. 100야드 이내 피치 샷에 부족한 면을 느껴서 이 부문을 보완할 생각이에요.
3 올해 목표는요?
시즌 내내 지치지 않고 즐겁게 플레이하는 게 목표예요.

이형준
▲ 태국 북부에 있는 치앙라이에서 맹훈련을 하고 있다.

1 어떻게 지내나요?
치앙라이에 있는 산티부리 골프장에서 훈련하고 있어요. 2월 25일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2 동계 시즌에 어떤 부분을 보강할 계획인가요?
실전 감각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체력 훈련도 열심히 하고 있고요.
3 올해 목표는요?
다승왕과 상금왕!

권성열
▲ (최)진호 형과 태국 아마타스프링컨트리클럽에서 만나 라운드를 돌았다.

1 어떻게 지내나요?
(최)진호 형과 저의 후원사(코웰) 분과 라운드를 했습니다. 태국 파타야 아마타스프링컨트리클럽에서 친선 라운드를 했어요.
2 동계 시즌에 어떤 부문을 보강할 계획인가요?
1월 23일에 하와이로 전지훈련을 왔어요. 맹동섭, 문도엽, 서요섭, 이상희와 함께 훈련합니다. 그린 주변 플레이를 다듬으려고 합니다.
3 올해 목표는요?
우승 경쟁에 자주 뛰어들면 좋겠어요. 올해도 우승 컵을 들어 올리고 싶어요.

최진호
▲와이프와 첫째(승언), 둘째(승현), 셋째(승하) 아들을 데리고 용평 스키장에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1 어떻게 지내나요?
아들 세 명이 올해 처음 스키를 배웠어요. 저도 원래 스키를 잘 탔는데, 다칠까 봐 타지 않았어요. 그런데 아들이 제게 “아빠는 브레이크 할 줄 알아?”, “최상급 코스에서 탈 수 있어?”라고 묻길래 욱하는 마음에 그때부터 같이 탔어요. 그러곤 1월 말까진 한국에서 체력 훈련과 클럽 세팅을 할 계획이고요. 2월부턴 유러피언투어에 출전할 계획입니다.
2 동계 시즌에 어떤 부문을 보강할 계획인가요?
휴식과 체력 보강, 멘탈 점검!
3 올해 목표는요?
유러피언 투어에서 1승, 국내 투어에서 1승을 기록하고 싶어요.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