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어를 낮추고 싶다면?
  • 정기구독
스코어를 낮추고 싶다면?
  • 유연욱
  • 승인 2018.09.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지와 퍼터 역시 피팅을 받을 필요가 있다.

벤 호건 이퀄라이저 
이 포지드 클럽 헤드의 중심부는 더 낮은 로프트에서 더 높게 형성되어 볼이 하늘 위로 튀어 오르는 것을 막는다. 로프트가 더 높은 클럽에서는 더 낮게 형성되어 볼을 더 높이 띄우고 더 부드럽게 착지하도록 돕는다.

에폰 투어 타입 S 
포지드 디자인, 밀드 그루브를 채택한 이 클럽은 페이스의 윗부분을 두껍게 해 편평한 탄도를 만든다. 과도하지 않은 오버사이즈 외형은 오프셋을 늘려 관용성을 높인다.

클리브랜드 RTX 4 
투어 선수의 의견이 반영된 콤팩트한 헤드 디자인으로 엑스트라 솔 그라인드가 특징이다. 새로운 밀링 프로세스를 통한 날카로운 그루브와 향상된 표면 마찰 저항력으로 스핀을 더한다.

핑 글라이드 포지드 
소프트 카본 스틸 소재로 단조 과정(포지드)을 거쳐 투어 스타일의 콤팩트한 외형을 갖췄다. 스핀을 향상하기 위해 더 날카로운 에지의 밀드 그루브를 채택했다. 구스넥 호젤과 둥근 형태의 리딩에지로 러프에서 탈출이 쉽다.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미니 
스파이더 투어 라인에 무게중심을 더 앞으로 옮겨 블레이드와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 길이를 줄인 모델이 추가됐다. 하지만 말렛 퍼터의 외형은 여전히 정타를 맞히지 못했을 때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오디세이 레드 볼 
자신의 퍼터가 적절하게 지면에 닿아 있고 정확하게 겨냥했는지를 감지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퍼터 헤드 윗부분의 빨간 볼과 조준경으로 퍼터가 정확히 놓였는지 쉽게 알아차릴 수 있다.

핑 볼트 2.0 CRAZ-E H 
핑의 친숙한 말렛이 두 가지 피니시와 세 가지 솔 웨이트 옵션을 갖추고 이 100% 밀드 라인업에 추가됐다. 미스 히트 때도 센터에 정확히 맞혔을 때와 같은 구름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패턴의 페이스를 만들었다.

PXG 오퍼레이터 
힐과 토의 윙을 확장해 PXG 퍼터 가운데서도 가장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조정이 가능한 솔의 웨이트와 세 가지 호젤이 옵션의 폭을 넓힌다. 내부를 채운 열가소성 수지의 탄성중합체가 진동을 잡아준다.

[글_마이크 스태추라(Mike Stachur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