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감초, 베스트 재킷의 활약 [Style : 1703]
  • 정기구독
패션의 감초, 베스트 재킷의 활약 [Style : 1703]
  • 김기찬
  • 승인 2017.03.2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의 감초, 베스트 재킷의 활약 [Style : 1703]

패션의 감초, 베스트 재킷의 활약 베스트 재킷은 슬리브리스 재킷, 조끼 등으로 불리며 골퍼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올봄 골퍼에게 필요한 키 아이템, 신상 베스트를 만나보자. 글_인혜정

일교차가 심한 봄, 셔츠만 단독으로 입기는 무리가 있다. 그렇다고 긴팔 아우터를 걸치자니 다소 덥고 스윙을 하면서 걸리적거리는 느낌은 여간 불편한 게 아니다. 멋스럽게 날씨에 대응하면서도 자유로운 스윙을 도울 아이템을 찾는다면? 단연 베스트를 추천한다. 이너 티셔츠나 칼라 티셔츠와 함께 코디했을 때 포인트를 더하며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또 골프장뿐만 아니라 데일리 룩은 물론 오피스 룩으로도 무난하게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여성 골퍼는 베스트 재킷을 간편하게 레이어드해 몸매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사진_양정윤

 

 

 

 

 

 


칼라 셔츠와 매치해 캐주얼하며 은은한 두가지 컬러를 사용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는 베스트 가격 미정 제이디엑스. 강렬한 컬러를 안감에 디자인해 독특하며 통기성과 보온성이 좋은 베스트 18만9000원 나이키골프.

 

 

 

 

 

 

 

 

 

 

 

 

 

 

 

 

 

 


신축성이 좋은 저지 소재에 우븐을 입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스윙을 돕는 하이브리드 베스트 23만9000원 데상트골프. 투톤 소재에 울 라이크 원단을 사용해 젊은 느낌을 주는 남성 홑겹 스웨터 베스트 22만8000원 르꼬끄골프. 부드러운 촉감과 멋스러운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베스트 29만8000원 팬텀골프. 깅엄 체크 패턴을 적용해 캐주얼한 감각을 연출하는 집업 베스트 47만8000원 파리게이츠. 등판 스카시 조직으로 청량감과 신축성을 강화한 스포티한 풀 집업 베스트 15만9000원 핑골프웨어.

 

 

 

 

 

 

 

 

 



+ 시즌 아트워크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간 여성 풀 집업 베스트 19만9000원 까스텔바쟉.

+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변형 퀼팅과 시보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경량 베스트 24만8000원 와이드앵글.

+ 지루하지 않은 패턴 자수를 넣어 발랄하면서도 산뜻한 디자인의 집업 니트 베스트 20만8000원 르꼬끄골프.

+ 변형 퀼팅 패딩으로 각선미를 살려주고 옆구리 부분에 메시 소재를 덧대어 통기성까지 높인 집업 베스트 19만9000원 LPGA골프웨어.

 

 

 

 

 

 

 



TIP 1. 롱 베스트로 실루엣을 돋보이게

여성 골퍼라면 롱 기장 베스트로 각선미를 드러내보자. 팔 부분이 없어 스윙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돕고 힙부터 허벅지 부분까지 가려줘 체형을 잘 보완해준다. 피팅감을 살리고 싶다면 롱 베스트에 벨트까지 접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보자. 벨트로 허리 부분을 좀 더 슬림하게 강조할 수 있다.

+ 전판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긴팔 티셔츠, 이너 티셔츠, 스웨터 등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벨트 우븐 베스트 27만8000원 르꼬끄골프.

TIP 2. 컬러 블록으로 길어 보이게

두가지 색의 컬러 블록 베스트를 활용해보자. 허리선 위는 밝은 컬러, 아래는 어두운 컬러의 베스트를 적극 추천한다. 베스트 아랫부분의 컬러와 같은 색의 팬츠를 선택한다면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입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하체가 한층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레몬과 블랙의 컬러 블록으로 세련미를 강조한 베스트 가격 미정 제이디엑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