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네이버 런칭쇼 통해 신제품 PRO X3 공개

2022-09-08     인혜정 기자

부쉬넬의 공식수입원 ㈜카네가 14일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부쉬넬 신제품 ‘PRO X3’를 선보인다. 

PRO X3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쇼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것은 물론 소비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4일 전까지 이벤트 사전알림 및 기대평 덧글을 작성하면 총 20명을 추첨해 부쉬넬 앰배서더인 KPGA 신상훈, KLPGA 조아연의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더불어 라이브 런칭쇼를 통해 PRO X3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신상훈과 조아연의 애장품을 각각 선물한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부쉬넬 소속 앰배서더인 KLPGA 김혜리와 KPGA 박상민이 함께하는 필드 레슨 라운드 기회도 주어진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PRO X3를 구매하고 네이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 중 총 6명을 추첨하여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 공지는 부쉬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10월 7일에 발표한다.

이 밖에도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이벤트 기간 내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으로 제작한 부쉬넬 스페셜 기프트 세트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