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2021년 F/W 시즌 라인업 ‘디지털 패션쇼’로 선공개

2021-08-10     인혜정 기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이 2021년 F/W 라인업을 브랜드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디지털 패션쇼 콘텐츠로 9일 공개했다. 

PXG는 지난해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정보 제공 서비스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디지털 패션쇼를 선보인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PXG 어패럴 관계자는 “MZ세대는 물론 골프 인구의 주를 이루는 중장년층도 최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원하는 제품 정보와 관심있는 브랜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찾아보는 추세다. 지난 해 디지털 패션쇼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었던 만큼, 지속적으로 온라인 채널 강화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PXG 2021 F/W 시즌 라인업은 PXG 아이덴티티이기도한 미 해병대 ‘마린(Marine)’ 콘셉트를 기반으로 밀리터리 디자인과 애슬레틱 스포츠룩, 스컬(Skull) 문양과 금장 디테일 등을 적용한 제품군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PXG에서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스페셜 컬러 라인으로 짙은 석양의 무드를 연상시키는 ‘블러드 스톤(Blood stone)’이 선정되었다. PXG 블러드 스톤 컬렉션은 오는 13일까지 프리 오더를 통해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제품은 밀리터리 콘셉트의 재해석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고급스럽게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군장에서 볼 수 있을법한 버클과 스크류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고, 미 해병대 의복을 연상시키는 빅버튼과 메탈 지퍼 디테일 등으로 브랜드 감성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