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TSi 하이브리드 2종 출시

2021-03-09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TSi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에 이어 TSi 하이브리드 2종(TSi2, TSi3)을 출시하며 TSi 메탈 라인을 완성했다.

TSi2와 TSi3 두 가지 모델로 출시, 최근 첫선을 보인 TSi1과 함께 총 세 가지 하이브리드 라인업(TSi1·TSi2·TSi3)으로 원하는 퍼포먼스에 따라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고, 3종 모델 모두 최적화된 무게 중심 배치와 얇은 페이스로 최대 비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TSi 하이브리드 2종은 롱아이언을 대신해 그린을 직접, 정확하게 공략할 수 있는 스코어링 클럽으로 빠른 스피드와 향상된 정확도를 자랑한다. 또한 지난 TS 시리즈부터 적용된 타이틀리스트 스피드 섀시(Titleist Speed Chassis) 기술을 이번 하이브리드에도 적용해 극대화된 볼 스피드로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TSi2 하이브리드는 높은 탄도와 미드·로 스핀으로 볼을 쓸어치는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미스 샷에서도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

TSi3 하이브리드는 중간 탄도와 로 스핀, 정밀한 비거리 조절 그리고 아이언과 같은 섬세한 컨트롤로 볼을 찍어 치는 골퍼에게 유용하다.

이번 신제품 TSi 하이브리드 2종(TSi2·TSi3)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