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왁, 이민지·배선우와 의류 후원 계약

2021-02-05     주미희 기자
이민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골프웨어 왁(WAAC)이 이민지(25), 배선우(27)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후원하는 호주 교포 이민지는 강한 승부 근성으로 세계 랭킹 8위에 올랐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5승은 물론,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 통산 2승을 올렸다.

배선우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4승,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하고 있다.

이민지는 "왁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돼 설레고 기쁘다. 골프 웨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많아 평소에도 좋아하는 브랜드였다. 'Win at all costs'라는 왁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반드시 우승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왁은 이민지, 배선우를 포함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통산 5승의 케빈 나(미국) 또 이태희(37), 김지현(30), 허미정(32), 홍예은(18), 고석완(27), 김찬(미국) 등 9명의 투어 선수와 미디어 프로 한 명을 후원한다.

왁 관계자는 “선수들이 정상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행보가 새로운 도전과 승리를 염원하는 브랜드의 본질과 더해져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