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티 카메론의 19번째 한정판 '마이걸' 퍼터 출시

2020-12-04     전민선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올해도 어김없이 한정판 ‘마이걸’ 컬렉션 퍼터를 선보인다.

매년 연말을 앞두고 출시되는 ‘마이걸’ 컬렉션은 스카티 카메론이 딸의 성장 과정을 지켜보며, 그 과정에서 받은 영감을 독창적으로 녹여낸 컬렉션으로 이번이 19번째다.

이번 19번째 마이걸 컬렉션 퍼터의 콘셉트는 ‘레트로 스쿠터를 타고 도시를 질주하는 패셔너블 쇼퍼’다. ‘스페셜 셀렉트 스퀘어백 2 퍼터’에 씨 버블 블루 컬러 포인트가 눈에 띈다. 어드레스를 섰을 때 씨 버블 블루 컬러의 별모양 6개가 얼라인먼트를 도와주며 청량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헤드에 새겨진 세개의 점, 일명 ‘쓰리 닷’ 또한 씨 버블 블루 컬러의 반짝이는 별모양으로 삽입되어 한정판의 희소가치를 높였다.

이번 한정판은 그립와 헤드 커버의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아 마이걸 컬렉션만의 섬세하고 엘레강스한 느낌을 완성시켰다. 딥 블루 컬러감으로 어우러진 헤드 커버에는 스쿠터를 타고 도시를 질주하는 쇼퍼의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수놓아져 있어 심미성을 높였다.

19번째 한정판 마이걸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퍼포먼스 또한 놓치지 않았다. 미드-말렛형의 스퀘어백 2 퍼터는 미국에서 가공된 303 스테인리스 소재로 밀링되어 견고한 페이스를 자랑하며, 모두 수작업으로 마무리되어 부드러운 터치감과 일관된 타구음을 제공한다.

전세계 단 1,250개만이 출시되었으며, 4일부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