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진 3년 연속 인기상?…KLPGA 팬 투표 18일 시작

2020-11-17     주미희 기자
최혜진

최혜진(21)이 3년 연속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인기상을 받을 수 있을까.

KLPGA는 17일 "2020시즌 KLPGA 투어를 빛낸 인기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22일까지 KLPG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골프 팬 1명당 올 시즌 KLPGA 정규 투어에서 활약한 127명의 선수 중 3명까지 투표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주인공은 오는 24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KLPGA 대상 시상식 현장에서 인기상을 받는다.

KLPGA 인기상은 매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선수가 받아왔으며 지난해에는 최혜진이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2020 KLPGA 투어를 가장 뜨겁게 한 최고의 선수는 누가 될지 올해도 투표를 통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한편 투표를 인증한 골프 팬에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인기상 투표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투표 기간 중 개인 인스타그램에 KLPGA가 지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투표 인증샷 또는 응원 선수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보이스캐디 거리 측정기, 인기상 수상자의 친필사인이 담긴 미니 골프백을 증정한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KLPG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