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기어, 큰 기온 폭을 커버하는 F/W 아이템 출시

2020-09-29     전민선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본격적인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큰 폭의 온도차를 보이는 한국 날씨에 맞춰 더욱 강화된 퍼포먼스와 확장된 스타일의 기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겨울에 맞는 따뜻한 컬러감과 소재에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성의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가을에는 선선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코듀로이, 울 소재를 사용한 헤드웨어를 제안한다.
낸터켓 코듀로이는 도톰하고 부드러워 보온성이 좋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코듀로이 모자다. 작은 로고와 가죽 스트랩 포인트가 적용되어 코스에서나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코듀로이 제품인 코듀로이 로프는 챙을 가로지르는 로프 포인트가 특징으로, 프로 골퍼 임성재가 즐겨 쓴다. 이 외에도, 울 & 하이드 스탠다드 커브는 100% 울 소재와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쌀쌀한 날씨의 늦가을 라운드를 책임진다.

겨울에는 실용성과 퍼포먼스에 주안점을 둔 제품을 제안한다.
윈터 테크 컬렉션은 향상된 보온성과 고품질의 소재, 업그레이드된 패턴을 적용했다. 남성용 워머류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저지와 두툼한 기모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전체적으로 마이크로 플리스, 인조 퍼 등의 안감을 추가했다. 또 스윙에 방해가 되지 않는 소재와 패턴 역시 중요한데, 편안한 탈착과 착용감을 위해 넥 워머는 목둘레가 커졌고 전체적인 패턴이 업그레이드되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윈터 기어 컬렉션을 시장 피드백을 반영해 소재감과 보온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모 소재를 사용하고 패딩의 두께도 늘렸다. 겨울 라운드 중 추위에 장시간 노출되는 귀를 보호하는 이어 워머에는 더욱 퀄리티 높은 인조 퍼 안감을 사용했다. 여성 골퍼를 위해서는 머플러 스타일의 넥워머를 선보인다. 쉽게 목에 둘러쓸 수 있어 화장품 등이 묻는 것을 방지해주며, 머플러 양 끝에 자석이 숨겨져 있어 여밈이 편리하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