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트렁크 쇼 성황리 개최, 코로나19 시대의 새로운 행사 문화 선보여

2020-08-10     인혜정 기자

FJ가 7일 수서에 위치한 식물관PH에서 ‘2020 F/W 시즌 FJ 트렁크 쇼’를 성공리에 마쳤다. 

150여명이 참석한 이번 트렁크 쇼에서는 F/W 시즌 FJ 어패럴과 함께 신제품 골프화 ‘플렉스-K’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9월에 출시하는‘플렉스-K’는 한국 제품 개발팀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까지 참여한 점이 눈여겨 볼만하다. 한국 골퍼만을 위해 개발한 골프화로 한국인의 발 모양과 특성에 맞춰 설계되었다. 

기존의 FJ 모델들에 비해 25% 더 넓어진 아웃솔과 캐주얼한 디자인,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며 남성용 3가지, 여성용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FJ 어패럴은 지난 시즌에 이어 캄테크와 보더리스를 기반으로 3가지 컬렉션을 소개했다. 파스텔 톤의 다양한 컬러 레이어링을 바탕으로 하는 FLS(FJ Layering System) 컬렉션, S/S 시즌의 ‘PRO/SL 카본’ 스토리를 이어가는 카본 컬렉션,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핏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각 컨셉의 개성이 뚜렷하면서도 ‘플렉스-K’ 와 조화도 잘 어우러져 호평을 이끌었다. 

한편 이번 트렁크 쇼는 코로나19 시대의 새로운 브랜드 행사 문화를 보여주기도 했다. 4시간 간격의 총 3세션으로 나눠 진행하고 수시로 행사장을 소독하는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모든 입장객의 체온검사는 물론 문진표를 수집했으며 FJ 스타일 마스크를 제공해 행사장 전 구역에서 착용하도록 권고하였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