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남성 골퍼를 위한 봄 라운드 패션 제안

2020-02-28     인혜정 기자

와이드앵글이 봄을 맞아 남성 골퍼를 위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하면서도 실용적인 골프 티셔츠와 니트(풀오버)를 활용한 스타일이다.

‘배색 포인트 칼라 티셔츠’는 신축성과 착용감이 좋은 유럽 저지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집중력을 높이며 레드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

‘W 리미티드 긴팔 티셔츠’는 스테디셀러인 ‘W 리미티드 라인’으로 뛰어난 기능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른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몸에 꼭 맞는 편안한 핏에 패턴 없이 단색으로 선보여 다양한 하의와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남성 골퍼의 스타일도 화려해지고 있다. 올봄은 화려한 컬러와 더욱 커진 패턴이 트렌드 중 하나.

‘필기체 워딩 풀오버’는 봄 계절에 맞춰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톤 다운된 핑크 컬러를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어깨에 와이드앵글 자수 로고를 필기체 형식으로 새겨 브랜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혼디어 패턴 라운드넥 풀오버’는 시그니처 패턴인 혼디어(순록)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블랙과 화이트 배색을 사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뽐낸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