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체커보드 니트 베스트 시리즈’ 선보여

2020-02-27     전민선 기자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골퍼들의 스타일링 고민이 깊어진다. 스타일과 보온성, 퍼포먼스까지 모두 사로잡는 아이템을 찾게 되는데 이 고민을 해결해줄 아이템은 니트 베스트다.

니트 베스트는 피케 셔츠, 터틀넥 등 아이템과 레이어드해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독특한 컬러와 패턴의 니트 베스트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에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스타일, 보온성과 퍼포먼스 3박자를 만족시킬 ‘체커보드 니트 베스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체커보드 니트 베스트 시리즈는 클래식한 영국 감성의 체크 패턴과 색상 블럭을 비대칭으로 적용해 단정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니트 특유의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베스트 스타일에 면터치 폴리, 레이온 혼합 소재로 착용감과 신축성이 우수해 스윙  시 몸의 움직임에 제한이 없다.
 
여성용인 체커보드 슬릿 니트 베스트(1HCSWS0530)는 측면에 체커보드 패턴을 비대칭으로 적용하고 밑단 슬릿으로 포인트를 줘 멋스러움을 더했다. 컬러는 베이지와 핫핑크 두 가지.

남성용인 체커보드 포인트 니트베스트(1HCSWS0131)는 가슴 라인에 언발란스하게 적용한 체커보드 패턴과 리드미컬한 컬러 블로킹으로 경쾌하고 스포티하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