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의 드루벨트,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그랜드 오픈

2019-11-07     고형승 기자

영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드루(DRUH)가 플래그십 스토어 드루 강남점(이하 강남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 역삼에 위치한 강남점은 기존 드루 매장과 차별화된 콘셉트를 채택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드루 시그너처 제품인 벨트, 팔찌 외에도 선글라스, 장갑, 볼 마커 등이 전시되며 올해 새롭게 추가된 의류 라인도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벨트 선택 존을 마련해 6500여 가지 벨트 중 스타일에 맞는 가죽과 버클을 고를 수 있으며 고객과 여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카페도 운영된다.

11월 9일 오픈 당일부터 2주간 일부 품목만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드루와 함께하는 박성현 팬 사인회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오픈 당일 내장객에게 음료와 디저트가 무료 제공되며 구매에 따른 선물도 한정 수량 제공된다.

드루는 강남점을 시작으로 지역별 콘셉트 대리점 모집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으며 브랜드 홍보도 강화하기로 했다.  

한편 강명호 드루코리아 대표는 “강남점에서 드루 브랜드에 대한 재미있는 정보와 제품은 물론 골프에서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