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시리즈 출시

2019-10-16     류시환 기자

스마트워치 골프거리측정기로 명성을 얻고 있는 가민이 차세대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vívomove®)’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가민코리아는 16일 서울 강남구 삼성로 스페이스 라드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비보무브 시리즈를 공개했다. 비보무브 시리즈는 11월 1일 판매를 시작한다.

비보무브 시리즈는 비보무브 3/3S(vívomove 3/3S), 비보무브 스타일(vívomove Style), 비보무브 럭스(vívomove Luxe) 네 가지로 라인업됐다. 시계 바늘이 있는 전통적인 아날로그 시계 디자인에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숨겨놓은 것이 특징이다. 화면을 두 번 가볍게 터치하면 스마트 시계 모드가 활성화되며 이때 시계 바늘은 직관적인 이해를 돕는 인디케이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신제품

가민코리아 스코펀 린 지사장은 “비보무브 시리즈는 정장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 워치로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라며 “취향에 맞춰 선택하도록 네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고 심박수 측정, 스트레스 모니터링, 스마트 알림 등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보무브 시리즈는 산소포화도 측정 기능, 바디 배터리TM 에너지 모니터링 기능, 고급 수면 기능 등 다양한 헬스케어 모니터링 기능이 탑재됐다.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 배터리 소진 후에는 일반 시계 모드로 일주일을 사용할 수 있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